ATBO,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반전 컴백 예고

안태현 기자 2023. 5. 10. 11: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신곡 '넥스트 투 미'(Next to Me)로 확 달라진 '반전 컴백'에 나선다.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더 비기닝: 비상'(The Beginning: 飛上)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신곡 '넥스트 투 미'(Next to Me)로 확 달라진 '반전 컴백'에 나선다.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더 비기닝: 비상'(The Beginning: 飛上)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맑은 하늘을 비행 중인 비행기와 함께 기내 안내 방송을 모티브로 신곡 음원 일부를 하나씩 선공개하는 신선한 전개를 펼쳐 재미를 더했다. 이어 ATBO는 타이틀곡 '넥스트 투 미'를 포함 미니 3집의 6개 수록곡을 화제 속 공개된 앨범 콘셉트 포토 촬영 비하인드 현장과 함께 소개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신곡 '넥스트 투 미'는 그동안 ATBO가 선보인 음악적 강렬함과 차별화되는 밝고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펑키한 기타 리프와 브라스 사운드가 초여름처럼 밝고 시원한 느낌을 자아내는 이 곡은 한 단계 '비상'할 ATBO의 새로운 변신을 담아내 이번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강렬한 비트로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낸 '바운스'(BOUNCE), ATBO만의 긍정 바이브를 담은 '저스트 댄스'(Just Dance)는 멤버들이 지닌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트랙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더한다. 또한 사랑스런 가사와 리드미컬한 랩 파트가 공개된 '사랑해줘', 우리만의 템포를 지켜가겠다는 다짐을 담은 '굿 띵'(Good Thing), 멤버 전원 작사에 참여한 팬송 '저스트 포 어스'(Just for Us)까지 ATBO만의 진정성을 담은 트랙들이 더해지며 탄탄한 앨범 구성을 완성했다.

한편 ATBO의 미니 3집 '더 비기닝: 비상'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