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스캔] 천우희·아이유, 생일 빛낸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일은 1년에 단 하루뿐인 특별한 날이다.
배우 천우희의 생일은 4월 20일이다.
그는 지난해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귀여운 하얀색 원피스와 단발머리를 소화한 채 주인공다운 존재감을 자랑했다.
생일 파티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배우 김하늘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는 게 어떨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주 왕관·귀걸이를 착용한 스타들
생일은 1년에 단 하루뿐인 특별한 날이다. 소중한 하루의 주인공이 된 스타들은 예쁜 옷을 입고 행복한 일상을 즐겼다. 왕관, 화려한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착용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배우 천우희의 생일은 4월 20일이다. 그는 지난달 자신의 SNS에 "생일 기념 공주 풀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장난감 왕관, 귀걸이, 반지 등의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공주로 변신했다. 더불어 망토와 장갑까지 착용한 채 특별한 하루를 즐겼다.
가수 서인영은 9월 3일생이다. 그는 지난해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귀여운 하얀색 원피스와 단발머리를 소화한 채 주인공다운 존재감을 자랑했다. 높은 구두는 서인영의 키가 한층 커 보이게 만들었다.
생일 파티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배우 김하늘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는 게 어떨까. 김하늘의 생일은 2월 21일이다. 그는 천우희와 마찬가지로 장난감 왕관과 귀걸이를 착용했다. 화려한 금색 원피스는 김하늘의 세련된 매력을 부각시켰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는 매년 5월 16일 많은 팬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고 있다. 그는 지난 생일 개인 SNS에 "빰! 생일자 등장"이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아이유는 붉은색 드레스에 무심한 듯 볼캡을 매치했다. 어울리지 않을 법한 두 아이템은 조화를 이루며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영우' 문상훈, 깜짝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 추자현, 중국 예능서 눈물... "힘들었다" 고백
- 세븐, 아내 이다해 위한 깜짝 선물... 결혼식 현장 공개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출산 후 남편과 각방 쓴다"
- '닥터 차정숙' 김병철·명세빈, 불륜 들통났다…엄정화 '눈물'
- 안영미, 원정 출산 의혹 제기에 "남편 어디에 있든 함께 할 것"
- "리더 때려 치워, 성취감 없다"던 틴탑 캡...소속사는 "반성 중"
- 봉태규 "둘째 본비, 소통 안 돼 외국인 같아" ('노머니 노아트')
- 김호중, 콘서트서 "말 아끼고 싶다" 말한 이유는?
- 김혜나, '패밀리' 캐스팅…신스틸러 활약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