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구미에코랜드 어린이 숲&항공 과학체험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 구미시(시장 김장호)가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구미에코랜드 일원에서 '구미에코랜드 어린이 숲&항공 과학체험전'을 개최한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2017년부터 시작돼 올해 4번째를 맞는 구미에코랜드 어린이 숲&항공 과학체험전 행사에 많은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상북도 구미시(시장 김장호)가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구미에코랜드 일원에서 '구미에코랜드 어린이 숲&항공 과학체험전'을 개최한다.
10일 구미시에 따르면 행사 기간 중 방문객들은 구미에코랜드 주차장과 경운대학교에 마련된 다양한 체험부스에서 숲체험·항공·과학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13일 오후 1시 에코랜드 특설무대에서 환경음악공연(에코그린합창단), 코미디 마임쇼 등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이 펼쳐진다.
주요 숲체험 행사는 폐현수막 시계 만들기, 우리가족 명패 만들기, 곰 젤리 비누 만들기 등이 있다.
항공·과학체험 행사로는 비행시뮬레이터 체험, 드론 시연·체험, B767 항공기 체험, 신비한 매직 나비, 바람으로 날아가는 로켓 등이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보물찾기, 활쏘기·딱지치기·윷놀이·투호놀이·제기차기 등 전통 놀이 체험도 가능하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2017년부터 시작돼 올해 4번째를 맞는 구미에코랜드 어린이 숲&항공 과학체험전 행사에 많은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미에코랜드는 2017년 5월에 개장해 지금까지 150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고 생태탐방 모노레일은 주말, 휴일 연일 매진이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 최고의 산림휴양 명소로 알려져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한국에 미·중은 둘 중 하나 선택 문제 아냐"
- 허윤홍 "새 '자이', 최상의 주거 경험 제공" [현장]
- CJ제일제당, 세계 1위 그린바이오 사업 부문 매각 추진
- "100원 내고 1억 당첨"…27만명 몰린 '알리 운빨쇼'
- 찬바람 분다…"고령층, 코로나19 백신 맞으세요" 질병청
- [내일날씨] "출근길, 패딩 꺼낼 만"…아침 '영하 5도'까지 뚝 떨어져
- [속보]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대구공항서 "생리대까지 벗으라" 몸수색…알고보니 마약탐지 장비 오류
- ""태권도장, 애 낳았다며 웃어…우리 애는 죽었는데"…CCTV에 모친 '오열'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뉴진스 카피' 주장에 20억 손배소…내년 첫 재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