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한미약품, 유산균 함유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미약품이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자외선차단제를 새로 출시했다.
이 회사 화장품 브랜드 '프로-캄' 시리즈로 출시된 신제품은 '멜라이트 선 에센스'(사진). 충분한 자외선 차단효과(SPF50+/PA++++)는 물론 화사한 피부톤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았다.
이를 통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미약품이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자외선차단제를 새로 출시했다.
이 회사 화장품 브랜드 ‘프로-캄’ 시리즈로 출시된 신제품은 ‘멜라이트 선 에센스’(사진). 충분한 자외선 차단효과(SPF50+/PA++++)는 물론 화사한 피부톤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았다.
한미는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복합성분 멜라클리어 화합물(알파-알부틴, 하이드록시스테아릭애씨드, 글루타티온)이 함유됐다. 당사 특허 유산균 배양액 3종(비피다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보습과 진정 등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또한 비타민D 유도체인 7-데하이드로콜레스테롤과 피부 컨디셔닝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성분 등도 함께 들어 있다. 이를 통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밖에 인체 피부 일차자극 시험에서 무자극성 범주에 해당되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고도 했다. 위생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에어리스 펌핑형 용기를 적용해 내용물을 끝까지 추출해준다고 덧붙였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매수자는 배우 전지현
- “아이패드 사지, 누가 삼성 사?” 조롱 받던 삼성 결국 이런일이
-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이선아와 이혼 이유…"우울증·마마보이"
- 백지연 전 앵커, 현대家와 사돈 된다…내달 결혼식
- 가수 임영웅, 음원+유튜브 수익 매달 40억?
- “10억하던 마포 32평 전세가 4억이라고?” 폭락 전세의 진실 [부동산360]
- “지금 창정이가 그 길을 걷고 있거든”…‘주가폭락’ 연루 임창정, 이상민은 알고 있었다?
- “이러다 액정 무사할까” 얇아도 너무 얇은 아이폰 신작 두께는?
- “월 40만원은 기본이다” 게임에 빠진 40대 ‘역대급’ 돈 썼다
- "XX 컴백하지 말까" 유튜브서 욕설한 아이돌 논란…"부적절 언행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