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보이그룹’ 더윈드, 청량 그 이상! 완전체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완전체 비주얼로 기대감을 높였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단체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례적인 전곡 트랙 비디오와 데뷔 전 롯데월드 단독 공연으로 독창적인 행보에 나선 더윈드가 단체 비주얼로 또 한번 K-POP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완전체 비주얼로 기대감을 높였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단체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더윈드는 데님, 교복, 스포티, 피케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찬란한 청춘의 모습을 표현했다. 청량 콘셉트에 최적화된 더윈드만의 무해한 에너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구도에서는 일곱 멤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Beginning : The Wind Page’는 청량함을 넘어 더윈드만의 유스틴(YOUTH+TEEN) 감성을 담아낸 앨범이다. 더윈드는 꿈과 희망을 담은 노래로 모두의 청춘에 함께한다. 이는 때로는 따듯하게, 때로는 시원하게 다양한 모습으로 힐링을 불어올 더윈드의 정체성과도 일맥상통한다.
이례적인 전곡 트랙 비디오와 데뷔 전 롯데월드 단독 공연으로 독창적인 행보에 나선 더윈드가 단체 비주얼로 또 한번 K-POP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일곱 멤버는 풋풋한 음색에 이어 비주얼로도 조화로운 합을 선보였다.
아티스트로 첫 걸음을 앞둔 더윈드는 11일과 12일 0시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성을 이어간다.
더윈드의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희가 잘 살면 그게 복수다” 두 남매에 당부한 박연수...왜?
- ‘130억 전부 현금으로 매입’…전지현 ‘부동산 큰손’이 선택한 아파트 봤더니
- 한혜진, 178cm에 57kg인데 살쪘다고 푸념 “매일매일 마라탕 1개씩 먹어”(‘한혜진’)
- 백지연 앵커, 범 현대가 사돈된다. 외아들 강씨 HL그룹 차녀와 화촉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가족 여행인데 왜 날 두고 갔나” 이강인 여행 SNS에 팬들이 보인 반응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김현중, 15년 만에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최고급 SUV 선물 가격대가?
- ‘최고의 스타들과 불륜 고백’ 美 섹시스타의 자서전 출간 연기 [할리웃톡]
- ‘김태현♥’ 미자 “父장광, 돌싱과 결혼 제안..이혼보다 사별 쪽 추천”(‘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