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머니맥주, 여름 시즌 신메뉴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전할머니맥주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역전할머니맥주에 따르면 신메뉴는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과 좌담회에서 선호도가 높았던 '튀김'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역전할머니맥주는 신메뉴와 함께 주류 라인업도 대폭 강화했다.
역전할머니맥주는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전할머니맥주에 따르면 신메뉴는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과 좌담회에서 선호도가 높았던 '튀김'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치킨 윙/봉과 다양한 사이드구성을 하나의 플레이트로 푸짐하게 담아낸 '윙&봉 플래터'와 감자튀김과 치즈볼로 새둥지를 연상케 하는 플레이팅의 재미 요소를 더한 '새둥지치즈볼카츠', 바삭한 튀김 속 촉촉하고 달콤한 반전 식감에 '고구마프라이즈' 등 총 3종이다.
역전할머니맥주는 신메뉴와 함께 주류 라인업도 대폭 강화했다. 최근 위스키에 음료를 섞어 제조하는 하이볼 수요가 증감함에 따라 기존 단일 메뉴로 선보였던 기본 하이볼에 플레이버를 가미한 3종을 추가해 4종으로 확대 개편했다. 복숭아, 오렌지와 자몽, 유자 등 과일 향을 즐길 수 있는 '피치오리지널', '오렌지자몽하이볼', '옐로우유자하이볼'을 선보인다.
역전할머니맥주는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댓글로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