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찾아온 더위...전기료 걱정 더는 '여름 필수템' 잘팔리네

정상희 2023. 5. 10.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한낮 기온이 최고 30도까지 치솟으면서 여름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에어컨은 물론이고 함께 틀면 전기요금 부담을 낮추면서 냉방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의 인기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전기료 급등으로 생활물가가 높아진 가운데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고효율, 가성비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1~2인 가구에게 적합한 창문형 에어컨, 선풍기 등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냉방가전 등 여름 필수템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최근 한낮 기온이 최고 30도까지 치솟으면서 여름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에어컨은 물론이고 함께 틀면 전기요금 부담을 낮추면서 냉방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의 인기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10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홈플러스 에어컨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 신장세를 기록했다. 이는 각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는 일명 '방방컨' 트렌드가 확대된 영향이다.

홈플러스는 '전기료 걱정 없는 하하하(夏夏夏) 냉방가전 페스티벌'을 열고 여름 필수 아이템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고효율 가전으로 전기료 절감하(夏)고, 가성비 가전으로 냉방을 시원하(夏)게,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쿨하(夏)게' 의미를 담았다.

전기료 급등으로 생활물가가 높아진 가운데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고효율, 가성비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뛰어난 고효율 에어컨 대표 상품으로 '삼성 홈멀티 에어컨'과 'LG 2in1 에어컨'이 판매된다.

1~2인 가구에게 적합한 창문형 에어컨, 선풍기 등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5월 론칭 기간 동안 '삼성 창문형 에어컨' 구매 시 5만원에 상당하는 설치비를 무상 지원한다. 특히 '보국 BLDC 선풍기'는 50% 할인가 5만4500원에 판매한다.

반팔 티셔츠는 홈플러스 의류 PB 브랜드 'F2F'와 디저트 브랜드 '설빙'이 컬래버레이션하며 색다르게 준비했다. 설빙 인절미빙수 등 빙수의 시원함을 F2F만의 감성 디자인으로 위트 있게 담아냈다. 코튼 폴리 혼방 원단을 사용해 시원함을 더했다.

아울러 열대야 시즌 수면에 도움을 주는 여름 침구, 시원한 이너웨어, 자외선을 막아 줄 선케어 제품 등도 할인 판매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