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사면 마일리지 적립"…시몬스, 항공사와 손잡고 고객 편의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경기불황으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살리기 위해 리빙 업계가 소비 활성화를 위한 혜택들을 내놓고 있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시몬스 침대가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글로벌 경기불황으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살리기 위해 리빙 업계가 소비 활성화를 위한 혜택들을 내놓고 있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시몬스 침대가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내 시몬스 및 N32 매장,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몬스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천원당 1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고, 여기에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 중복 적립이 가능해 혜택의 폭을 확 넓혔다.
또 이달 말까지 시몬스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현장 결제한 고객은 적립 받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도 있다. 네이버페이 22포인트 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로 환산되는데, 네이버페이 신한카드를 활용해 뷰티레스트 윌리엄(LK사이즈 기준)을 구매할 경우 최대 5천700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한 셈이다.
최근 핫한 구매 트렌드 떠오른 ‘애플페이’ 역시 침대 업계에서 시몬스가 가장 먼저 도입하며 간편결제 영토를 확장했다. 덕분에 애플페이를 사용하는 소비자는 실물 카드 없이 단 1초면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애플페이 외에도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매장 운영은 물론 고객 서비스부터 결제까지 소비자를 중심으로 생각하다 보니 불황이라는 위기에서도 다양한 해결방안이 나왔다”며 “이번 마일리지 프로모션과 애플페이 및 M포인트 도입 역시 ‘어떻게 하면 소비자가 편할지’, ‘어떤 혜택이 소비자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지’ 고민한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림청, 국제산림탄소 투자대상지 중남미·아프리카까지 확대
- '법안 찢고 눈 부릅뜨고'…마오리족 20대 女 의원 항의 '화제' [영상]
- 한미사이언스 "ISS, 3인 연합 상정안에 모두 반대 의견"
- 檢, 총선 전 '불법기부 혐의' 송옥주 의원실 압수수색
- [포토]乙 살리기 신문고 상생 꽃달기 행사 발언하는 이재명 대표
- OCI, DB하이텍에 반도체 인산 납품 확대…부천공장 추가 공급
- 이베이 "블프 인기 품목은 단연 'K-뷰티'"
- 건설주택포럼 하반기 정기세미나…"주택 공급 부족"
- [포토]민주당, 乙 살리기 신문고 상생 꽃달기 행사
- SK가스, 우체국물류지원단과 친환경 LPG 트럭 생태계 구축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