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 '독박투어' 뭉친다 "사비로 가는 예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년 지기'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신개념 여행 예능으로 뭉친다.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는 MBN, 채널S, 라이프타임이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에 출연한다.
'독박투어'는 20주년 우정 여행을 빌미로 시작된 '진짜 친구들의 복불복 독박투어'를 콘셉트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20년 지기'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신개념 여행 예능으로 뭉친다.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는 MBN, 채널S, 라이프타임이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에 출연한다.
'독박투어'는 20주년 우정 여행을 빌미로 시작된 '진짜 친구들의 복불복 독박투어'를 콘셉트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행의 모든 과정을 '복불복 게임'을 통해 진행하고, 출연진 사비로 결제하는 초유의 리얼리티 여행 예능이다.
특히 '독박투어'는 '20년 지기' 개그맨 절친 5인이 함께 여행을 떠나,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 경비를 출연진 사비로 결제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안 걸리면 공짜 여행, 걸리면 독박 여행'이 되는 '가식 제로' 포맷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서로 눈빛만 봐도 생각을 꿰뚫을 수 있는 다섯 명의 개그맨 절친 5인이 모든 여행 과정을 '복불복 게임'을 통해 진행한다"라며 "독한 룰이 주는 예측불허 재미와, 저렴한 코스부터 고급 코스까지 유용한 여행 정보가 가득찬 전무후무한 여행 예능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독박투어'는 6월 초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