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맞춤 의자 브랜드 사이즈오브와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알엑스(DRX)는 10일 1대1 개인 맞춤 의자 전문 브랜드 '사이즈오브'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이즈 오브는 1.5cm 단위의 맞춤 컴퓨터 의자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제작 가능한 경우의 수가 2만9천가지 이상에 달한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사이브오브는 DRX의 공식 게이밍 체어 파트너로 참여하며, 선수단에 1대1 맞춤형 의자를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디알엑스(DRX)는 10일 1대1 개인 맞춤 의자 전문 브랜드 '사이즈오브'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이즈 오브는 1.5cm 단위의 맞춤 컴퓨터 의자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제작 가능한 경우의 수가 2만9천가지 이상에 달한다. 지난 4월에는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인테리어 부문 사무용의자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을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사이브오브는 DRX의 공식 게이밍 체어 파트너로 참여하며, 선수단에 1대1 맞춤형 의자를 후원한다.
DRX 선수들은 다음달 개막을 앞두고 있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부터 사이즈 오브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해 양사 브랜드 가치 제고에 나선다.
또한 DRX와 사이즈 오브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공동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마케팅의 일환으로 DRX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라이선스 제품 개발은 물론 e스포츠 팬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층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사이즈오브 이동진 대표는 "지난해 DRX가 보여준 스토리에 큰 감명을 받았다. DRX의 꺾이지 않는 도전 정신에 힘입어 DRX 선수들이 최정상급 기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고의 게이밍 체어를 제작하겠다”며 파트너십 체결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DRX 최상인 대표는 "고도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섬세하게 제작되는 사이즈오브의 커스텀 의자가 DRX 선수들의 건강한 신체 유지 및 경기력 향상에 결정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디스플레이, e스포츠구단 DRX에 게이밍 OLED 모니터 후원
- DRX, 'DRX DREAM' 청소년 진로 체험 프로그램 성료
- 신한은행, DRX 성적따라 최고 연 9% 적금 출시
- 위메이드-DRX, 이스포츠 블록체인 연계 파트너십 MOU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