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총 부산지부, 가정의달 5월 어르신 孝 사랑 성품 전달·무료 급식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자유총연맹 부산광역시지부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9일 시단위조직과 16개 구·군지회 조직간부가 참석한 가운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자유회관에서 어르신 300여명에게 효(孝) 사랑 성품 전달과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위대한탄생 2030 孝 사랑나눔은 한국자유총연맹 부산시지부 시단위조직이 따뜻한 5월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하며 소중한 성금을 모아 어르신들게 사랑의 마음을 담은 孝 사랑 성품을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부산광역시지부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9일 시단위조직과 16개 구·군지회 조직간부가 참석한 가운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자유회관에서 어르신 300여명에게 효(孝) 사랑 성품 전달과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위대한탄생 2030 孝 사랑나눔은 한국자유총연맹 부산시지부 시단위조직이 따뜻한 5월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하며 소중한 성금을 모아 어르신들게 사랑의 마음을 담은 孝 사랑 성품을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신한춘 한국자유총연맹 부산광역시지부 회장은 “앞으로도 한국자유총연맹부산시지부는 자유와 안보지킴이로서 호국보훈 활동을 해주신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법' 미성년자 킥보드 막아야'…킥보드 면허' 나오나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
- "육아 스트레스 못 참아"…친모가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하고 자수
- 尹 대통령 "한국에 미·중은 둘 중 하나 선택 문제 아냐"
- 허윤홍 "새 '자이', 최상의 주거 경험 제공" [현장]
- CJ제일제당, 세계 1위 그린바이오 사업 부문 매각 추진
- "100원 내고 1억 당첨"…27만명 몰린 '알리 운빨쇼'
- 찬바람 분다…"고령층, 코로나19 백신 맞으세요" 질병청
- [내일날씨] "출근길, 패딩 꺼낼 만"…아침 '영하 5도'까지 뚝 떨어져
- [속보]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