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클렌체 모델 김희선 내세운 유튜브 토크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는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 광고모델 김희선이 진행하는 토크쇼 '하이 엔드 희선 (Hi & Heesun)'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KCC에 따르면 '하이 엔드 희선'은 김희선이 서울 서초구 서초동 KCC 본사를 방문해 클렌체 탄생의 주역들을 만나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10분 40초 분량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는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 광고모델 김희선이 진행하는 토크쇼 ‘하이 엔드 희선 (Hi & Heesun)’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KCC에 따르면 ‘하이 엔드 희선’은 김희선이 서울 서초구 서초동 KCC 본사를 방문해 클렌체 탄생의 주역들을 만나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10분 40초 분량의 토크쇼다. 클렌체 개발을 맡았던 마케팅팀, 기술영업팀, 디자인팀 담당자가 출연해 클렌체 개발과정과 브랜드 의미 등을 소개한다.
이번 영상 촬영은 스튜디오가 아닌 KCC 서초동 사옥 창호사업부 사무실과 휴식공간에서 이뤄져, 모델 김희선과 임직원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함께 소통하며 진행됐다고 KCC는 설명했다.
KCC는 토크쇼 진행을 맡은 김희선이 모델로서, 엄마로서의 이야기를 특유의 입담으로 담아냈으며, 클렌체 탄생 주역 3명의 이야기도 잘 이끌었다고 평가했다. KCC관계자는 "‘하이 엔드 희선’은 토크쇼 형태의 콘텐츠로 클렌체를 잘 몰랐던 소비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내세운 클렌체가 소비자들에게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송영길, 원래 쓰던 휴대폰 프랑스서 폐기… 새 폰 SNS 삭제 후 제출
- 조응천 “저 친구가 저렇게 돈 많았어?”… ‘김남국 코인 논란’ 본질 지적
- ‘청첩장 발송’…정몽원 HL 회장, 백지연 전 앵커와 사돈 맺는다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해야죠”
- 트럼프, ‘성폭행’ 민사소송 첫 패소…성추행 등에 500만달러 배상 평결
- [속보]바이든, “G7 회의 불참도 가능하지만”…부채 한도 상향 합의 실패
- 女탈의실에서 팬티 벗은 자칭 ‘트랜스젠더’ 무죄…왜?
- 동성男 발가락 몰래 빨다가…유명 호텔 50대 지배인 체포
- 이다해, 김연아 이어 수천만원 웨딩드레스…답례품은 12만원상당
- 스타 2명과 불륜 폭로… 자서전 제작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