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에 챗GPT 기술 적용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자사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에 챗GPT 기술을 이달 중 적용한다.
나모에디터 공식 웹사이트 내 크로스에디터 체험하기 페이지에 챗GPT 기술을 적용한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편리한 콘텐츠 제작을 넘어 양질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나모 크로스에디터에 챗GPT 기술을 적용하기로 했다"면서 "체험하기 페이지를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챗GPT 적용 범위를 넓히며 편의성을 높여갈 크로스에디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자사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에 챗GPT 기술을 이달 중 적용한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다양한 접속 환경과 운영체계(OS)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콘텐츠 편집을 돕는 기업용 웹에디터다. 국내 약 8000여개 고객사가 사용한다.
나모에디터 공식 웹사이트 내 크로스에디터 체험하기 페이지에 챗GPT 기술을 적용한다. 체험하기 페이지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도입 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체험하도록 마련한 웹페이지다. 생생한 사용 경험을 제공해 도입에 대한 고민을 해결한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편리한 콘텐츠 제작을 넘어 양질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나모 크로스에디터에 챗GPT 기술을 적용하기로 했다”면서 “체험하기 페이지를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챗GPT 적용 범위를 넓히며 편의성을 높여갈 크로스에디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융합산업 핵심 ‘임베디드SW’...정부 지원은 계속 줄었다
- ‘한국형 무탄소 에너지(CFE) 인증제’ 만든다…민관 협력 시동
- 삼성전자, 60조 규모 美 지역통신망 전환사업 공략
- [엔터테인&] 현실 K팝, AI로 가상계를 끌어안다
- 尹, 2년차 국정 핵심 정책 초점은 ‘수출’과 ‘무역’
- 태양광 인버터 성능 개선 목표치 85% 달성…계통 안정화 ‘속도전’
- “기술 차별화·사업 모델 구축이 경쟁 요인”…자금·정책 지원으로 세계 선도
- 尹 1년 외교·경제·과기 성과 특별 홈페이지 게시
- 美 GM·리비안, 한국서 시험용 배터리 생산한다
- 배달서비스공제조합, 국토부 인가 취득…라이더 피해보상 사각지대 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