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내월급통장` 최고 연3.5% 금리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급여이체 등 거래 실적과 연계해 최고 연 3.5% 금리를 제공하고, 각종 수수료도 면제해주는 'SC제일내월급통장'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첫 거래 고객에게 신규일로부터 1년 간 0.5%p △급여이체 금액에 따라 1.0~0.2%p △SC제일은행에 보유한 상품의 종류 수에 따라 0.2~0.1%p △자동이체 등록 건 수, 카드 사용, 인터넷·모바일뱅킹 로그인 실적에 따라 0.3~0.1%p △내월급통장의 평균잔액에 따라 0.5~0.1%p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급여이체 등 거래 실적과 연계해 최고 연 3.5% 금리를 제공하고, 각종 수수료도 면제해주는 'SC제일내월급통장'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통장은 급여를 받는 직장인에게 특화한 자유 입출금통장으로 기본금리 1.0%에 더해 다양한 부수거래 조건 달성에 따라 우대금리를 최고 2.5%포인트(p)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첫 거래 고객에게 신규일로부터 1년 간 0.5%p △급여이체 금액에 따라 1.0~0.2%p △SC제일은행에 보유한 상품의 종류 수에 따라 0.2~0.1%p △자동이체 등록 건 수, 카드 사용, 인터넷·모바일뱅킹 로그인 실적에 따라 0.3~0.1%p △내월급통장의 평균잔액에 따라 0.5~0.1%p 등이다.
이와는 별도로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출시를 기념한 고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 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 인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 인근, 서울 강서구 마곡동 인근에서 커피를 무료로 나눠주는 '대한민국 직장인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이사대우)은 "내월급통장은 기존 급여통장을 갈아타려고 하거나 새로운 혜택을 기대하는 직장인들에게 적격일 것"이라고 말했다.강길홍기자 sliz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틴, 탱크 한 대에 사열…우크라 "러 탱크 우리가 더 많다" 조롱
- 아이유 `좋은날` 등 표절 혐의 고발 당해…소속사 "허위 사실 강경 대응"
- 전지현,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현금으로만 샀다
- 하천변서 캠핑하던 30대 부부 익사…"차타고 철수하다 급류 휩쓸려"
- 남녀 경찰 갈등, 터질게 터졌다…혼성기동대서 여경 4명 전출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