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춘천성심병원, 고객행복 비전 선포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병원장 이재준)은 최근 고객 행복을 위한 CS를 새로운 이름으로 단장하고 고객행복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은 CS의 새로운 이름을 '고객행복혁신위원회'로 명명하고 'Happy With Me Health With Me, 행복과 건강을 성심과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병원장 이재준)은 최근 고객 행복을 위한 CS를 새로운 이름으로 단장하고 고객행복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지난 3년간 코로나 감염병으로 지역 사회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희생한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내부 고객 만족을 통해 더 높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은 CS의 새로운 이름을 ‘고객행복혁신위원회’로 명명하고 ‘Happy With Me Health With Me, 행복과 건강을 성심과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정했다.
이번 행사는 ▲CS 비전 선포 ▲고객 서비스 헌장 선서식 ▲CS 캐릭터 발표회 ▲직원 대상의 힐링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고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재준 병원장은 “직원들의 높은 행복지수는 곧 환자에게 전해질 양질의 의료서비스라 생각하기 때문에 직원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 병원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의료기관으로서 환자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체 썩은 물로 양치를..' 구미APT 물탱크 미스터리[그해 오늘]
- “5시간 걸린 제주도…폭우 속 비행에 사람들은 비명 질렀다”
- 백지연 전 앵커·정몽원 HL그룹 회장, 사돈 된다
- "지구상 최고 서비스" 쿠팡, 경기 침체에도 1Q 매출 7조 돌파(상보)
- "운전 마음에 안 들어" 삼단봉으로 대리기사 폭행한 병원장 '집유'
- "구슬 아이스크림 훔친 X학년 X반" 초등생 신상공개한 무인점포
- '총기 참변' 한인가족에 애도의 손길…벌써 18억원 모금
- 가수 장미화 "아파트 한 채 4500만원 시절, 곗돈 9500만원 날려"
- 집 주변 서성이던 낯선 이들의 정체…주민 눈에 딱 걸렸다
- 故서세원 ‘가짜뉴스’ 이용…월 4억 벌어들인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