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최수호, 팬 사연에 눈물 펑펑…녹화 중단될 뻔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2023. 5. 10. 1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최수호가 팬 사연에 눈물을 펑펑 흘린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가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고 재밌는 게임도 하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예능이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2회의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에서는 진해성, 최수호, 진욱이 팬과의 즉석 전화 미니 팬 미팅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최수호가 팬 사연에 눈물을 펑펑 흘린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가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고 재밌는 게임도 하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예능이다. 5월 3일 첫 방송부터 동 시간대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기세 좋은 TOP7의 본격 예능 도전이 합격점을 받았다는 반응이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2회의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에서는 진해성, 최수호, 진욱이 팬과의 즉석 전화 미니 팬 미팅을 진행한다. 진해성은 46세 미혼으로 우울한 시간을 보내다 진해성에게 빠져들고부터 인생이 즐겁게 바뀌었다는 팬과 통화한다. 진해성은 전화가 연결되자마자 다짜고짜 “누나 어디예요?”라며 훅 들어가는 직진 멘트를 날려, 누나 팬 마음을 흔든다.

진해성은 누나 팬의 마음에 이어 귀까지 사로잡는다. 신청곡을 접수, 기막힌 무대를 선사하는 것. 이날 진해성이 부른 곡은 나훈아의 ‘누망’이다. 정통 트롯 끝판왕 진해성으로서는 필살기를 꺼낸 셈. ‘멋이 아니라 트롯의 맛’을 제대로 보여준 진해성의 무대에 여기저기서 “대박이야”라는 감탄이 쏟아진다. 진해성의 역대급 무대 ‘누망’은 5월 10일 바로 오늘, 본방송 전 선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최수호는 자신의 노래를 들으며 돌아가신 아버지를 추억, 덕분에 아버지를 꿈에서 만났다는 팬의 사연을 듣고 눈물을 펑펑 흘린다. 평소 눈물이 많기로 유명해 ‘미스터트롯2’ 공식 울보인 최수호는 팬의 신청곡을 불러줘야 하지만 눈물이 멈추지 않아 감정을 추스르느라 녹화를 중단할 뻔하기도. 팬과 팀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이겨내”를 외쳐 다행히 신청곡 소화를 위해 마이크를 잡는다. 최수호가 눈물을 꾹 참고 부른 감동의 무대는 스튜디오를 뭉클하게 만든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팀원들에게 등 떠밀려 즉석에서 비트박스에 도전하게 된 안성훈, 안성훈에게 질세라 비트박스에 나서는 진해성의 못 말리는 라이벌 구도도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싸이의 ‘흠뻑쇼’를 연상시키는 트롯 브라더스의 몸개그도 작렬할 에정이다. 노래가 선사하는 뭉클한 감동부터 포복절도 웃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2회는 5월 10일 수요일 바로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