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엔씨 "TL 테스트, 정식 서비스에 필적…BM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10일 진행된 2023년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TL은 이번에 1만 명 정도 테스터 규모로 정식 서비스에 필적하는 CBT를 진행하려 한다"면서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에게 유료화폐를 지급하고 상품 구매의 직접 경험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CBT를 통해 BM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극대화해 TL 관련 팬덤을 확보함으로써 고객 커뮤니티를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엔씨소프트는 10일 진행된 2023년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TL은 이번에 1만 명 정도 테스터 규모로 정식 서비스에 필적하는 CBT를 진행하려 한다"면서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에게 유료화폐를 지급하고 상품 구매의 직접 경험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CBT를 통해 BM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극대화해 TL 관련 팬덤을 확보함으로써 고객 커뮤니티를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서비스에 대해선 "서비스 기조는 동일하며 글로벌 보편성을 감안한 머니타이제이션 전략을 수립할 것"이라며 "기존 모바일게임과는 다른 매출 커브로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매출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 '쓰론 앤 리버티' 테스터 모집…최대 1만명
- 엔씨소프트, 1분기 영업익 816억원…전년比 67%↓
- [지스타 2024] 4일간의 대장정 마무리…장르·플랫폼 경계 허문 韓 게임
- '미워도 다시 한번'…개미들 급락장서 삼성전자 2조 담았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이달 분양
- CJ올리브영,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교육프로그램 대상' 수상
- 롯데월드타워·몰, 크리스마스 맞아 '샤롯데 빌리지'로 변신
- 삼성바이오에피스 바이오시밀러 유럽 추가 출시 가능해져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
- "삼성전자 이사회, 연내 10조원 자사주 소각..밸류업 결의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