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미혼 한부모 가정 아동에 1억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이 10일 한부모의 날을 맞아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에 미혼 한부모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은 "'365베이비케어키트'와 '365키즈키트' 지원 사업을 통해 미혼 한부모가정의 자립을 위한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저출산 시대에 미혼 한부모가정을 지원함으로써 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ESG경영으로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이 10일 한부모의 날을 맞아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에 미혼 한부모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또한 KB손해보험은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등 미혼모들이 출산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긴급 양육물품들로 구성된 ‘365베이비케어키트’를 직접 포장해 전달했다. 학령기 아동을 위한 책가방, 신발주머니, 학용품, 학습교재 등의 ‘365키즈키트’도 2018년부터 지원 중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부모의 건강한 자립을 지원하는 홀트공유공방 ‘가치만듦’에서 비누공예 클래스에 참여한 한부모를 격려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KB손해보험은 지난 2014년부터 10년째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미혼 한부모가정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은 “‘365베이비케어키트’와 ‘365키즈키트’ 지원 사업을 통해 미혼 한부모가정의 자립을 위한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저출산 시대에 미혼 한부모가정을 지원함으로써 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ESG경영으로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매수자는 배우 전지현
- 백지연 전 앵커, 현대家와 사돈 된다…내달 결혼식
- 가수 임영웅, 음원+유튜브 수익 매달 40억?
- “10억하던 마포 32평 전세가 4억이라고?” 폭락 전세의 진실 [부동산360]
- “지금 창정이가 그 길을 걷고 있거든”…‘주가폭락’ 연루 임창정, 이상민은 알고 있었다?
- “이러다 액정 무사할까” 얇아도 너무 얇은 아이폰 신작 두께는?
- “월 40만원은 기본이다” 게임에 빠진 40대 ‘역대급’ 돈 썼다
- "XX 컴백하지 말까" 유튜브서 욕설한 아이돌 논란…"부적절 언행 사과"
- “아이패드 사지, 누가 삼성 사?” 조롱 받던 삼성 결국 이런일이
- 송가인, 어버이날 통 큰 효도…엄마한테 벤츠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