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불시착' WITH WALE IN THE HIGH 사전예약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쉽게도 '사랑'은 없지만, 고래 등 위로 떨어져버린 '사람의 불시착'을 다룬 게임이 찾아온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지난 9일부터 모바일 힐링 게임 'WITH: Whale In The High'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아쉽게도 '사랑'은 없지만, 고래 등 위로 떨어져버린 '사람의 불시착'을 다룬 게임이 찾아온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지난 9일부터 모바일 힐링 게임 'WITH: Whale In The High'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WITH: Whale In The High(이하 WITH)'는 그라비티가 퍼블리싱 하고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카이워크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이다.
WITH는 메인 캐릭터인 위즈가 우연히 고래의 등에 불시착한 후 펼쳐지는 이야기를 주요 스토리로 담아냈으며 하늘을 떠다니는 거대한 고래 등 위를 주 무대로 본인만의 아기자기한 위즈 마을을 꾸밀 수 있다.
게임의 주요 콘텐츠인 아지트 확장, 위즈 꾸미기 등과 함께 고래와의 교감, 수족관 꾸미기, 사진 촬영 및 SNS 공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각 위즈의 특징을 MBTI로 표현하는 등 게임 곳곳에 트렌드와 재미요소를 녹여냈으며 파스텔 풍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배경 음악이 평화로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WITH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등 총 13개의 언어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사전예약은 WITH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론칭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그라비티 노건석 글로벌 모바일 사업 팀장은 "WITH에는 유저분들께서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콘텐츠가 다양하다. 게임 내에 힐링 요소들도 많기 때문에 전투가 주를 이루는 다른 게임들과 비교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다"라며, "보다 좋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론칭 전까지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사전예약에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WITH 글로벌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TH 글로벌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