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과 복지 제휴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와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이 소방 공무원의 복지 증진을 위한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은 여기어때의 기업 대상 멤버십 서비스인 '여기어때 비즈니스'에 가입해 기본 제휴 혜택을 누리고, 여기어때는 소방 공무원에 전용 혜택을 추가 지원한다.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의 소속 공무원은 여기어때 가입과 동시에 VIP 고객 등급인 '엘리트'로 바로 상향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와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이 소방 공무원의 복지 증진을 위한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은 여기어때의 기업 대상 멤버십 서비스인 ‘여기어때 비즈니스’에 가입해 기본 제휴 혜택을 누리고, 여기어때는 소방 공무원에 전용 혜택을 추가 지원한다.
전국소방안전노동조합의 소속 공무원은 여기어때 가입과 동시에 VIP 고객 등급인 ‘엘리트’로 바로 상향된다. 신규 가입 시 10% 할인 쿠폰을 1회 제공하며 엘리트 전용 숙소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및 해외 숙소 3% 무제한 할인 쿠폰과 함께 매월 비즈니스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기본 혜택 외, 매년 전국 조합원 대상 10만원 상당의 국내 숙박 이용권을 38장 추가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연간 총 4회에 걸쳐 소방 공무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허태현 여기어때 B2B 팀장은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 공무원의 노고에 항상 감사 드린다”며 “여기어때 서비스를 통해 충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 하향 임박… 길 잃은 비대면진료
- 알뜰폰에 돈 푸는 이통사…회선당 보조금 27만원까지 늘려
- 쇼호스트부터 패션모델까지…유통가, 가상인간 마케팅 ‘인기’
- 삼성 “GAA 기반 발전”…SK하이닉스 “메모리, PIM·CIM 진화”
- “생일파티가 한 순간에 악몽으로”…아르헨 9세 여아, 개 4마리 공격에 중태
- 美 유명 호텔 지배인, 자는 손님 발가락 빨다 체포
- 성장세 올라탄 LG 전장사업…상반기 수주잔고 100조 기대
- 이창양 산업부 장관 “전기·가스요금 조만간 인상”
- [대한민국 명품 SaaS]〈17〉GS ITM, 인사관리 통합 서비스 ‘유스트라 HR’
- 현대차, 울산공장에 2兆 투자…전기차 라인 확대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