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이 연출하고 한소희가 연기한" 헤이딜러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고차 앱서비스 헤이딜러가 박찬욱 영화감독·한소희 배우와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을 10일 공개했다.
캠페인에서 배우 한소희는 박찬욱 감독이 연출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한소희 배우는 "헤이딜러와 작업할 때는 평소에 보여 드리지 못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 늘 재미있다"며 "이번 캠페인에서는 헤이딜러만의 '숨은 이력 찾기' 기능을 오묘하게 표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중고차 앱서비스 헤이딜러가 박찬욱 영화감독·한소희 배우와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을 10일 공개했다.
캠페인에서 배우 한소희는 박찬욱 감독이 연출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한소희는 중고차 한 대를 집요하게 따라다니며 “네 과거를 다 봐버렸어. 이제 숨길 수 있는 시대는 끝났어”라는 말을 전한다. 헤이딜러의 신규 기능인 ‘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 서비스를 설명하는 것이라고 헤이딜러는 설명했다.
신규 기능인 ‘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에 대해 헤이딜러 관계자는 “구매하고 싶은 중고차의 숨은 이력을 누구나 쉽게 조회해 볼 수 있는 기능”이라며 “중고차 시장을 투명하게 바꾸는 헤이딜러의 혁신 의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박찬욱 감독은 “헤이딜러는 ‘기존의 룰을 깨면서 시장을 혁신한다’는 인상을 받은 기업”이라며 “이번에 함께한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소희 배우는 “헤이딜러와 작업할 때는 평소에 보여 드리지 못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 늘 재미있다”며 “이번 캠페인에서는 헤이딜러만의 ‘숨은 이력 찾기’ 기능을 오묘하게 표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카닷컴,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 "車도 가치소비 트렌드”…QM6 퀘스트 구매자 ‘경제성’ 보고 선택
- "신체 일부 문 사이에 낄수도"…기아 카니발 등 16개 차종 23만대 리콜
- 흑자전환 성공한 한국GM…향후 과제는?
- 현대차그룹, 미래 전기차 시장 선점 가속화..."2030년까지 24兆 투자"
- "글로벌 3위 車시장 진출"…에이펙스에이아이, 한국 지사 출범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