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5월 '월간 십일절'…5일 간 매일 50명 반값 쇼핑지원

신민경 기자 2023. 5. 10.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5월 '월간 십일절'을 맞아 '반값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1번가 반값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5일 간 월간 십일절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이 구매 당일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11번가는 "1일부터 시작된 슈퍼히어로페스타에 이어 월간 십일절까지 5월 연이은 쇼핑기회를 맞이한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고 명품 당첨의 행운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5만 포인트 쇼핑지원금으로 적립
T멤버십 할인 등 다양한 혜택
11번가, 5월 '월간 십일절' 실시.(11번가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11번가는 5월 '월간 십일절'을 맞아 '반값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1번가 반값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5일 간 월간 십일절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이 구매 당일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50명씩 총 250명 당첨자에게 '반값 쇼핑지원금'으로 구매한 결제 금액의 절반을 SK페이포인트(최대 5만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11번가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와 함께하는 명품 드로우도 진행된다. 매일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우아럭스 드로우는 루이비통·셀린느·프라다·에르메스·생로랑 상품을 매일 하나씩 공개한다.

11번가는 "1일부터 시작된 슈퍼히어로페스타에 이어 월간 십일절까지 5월 연이은 쇼핑기회를 맞이한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고 명품 당첨의 행운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월간 십일절 주제는 'Early Summer 성큼 다가온 여름으로 퐁당'으로 부쩍 더워진 5월 날씨에 미리 준비하는 여름 쇼핑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CJ제일제당·유한킴벌리·P&G·다이슨 등 국내외 톱 브랜드 15곳이 십일절 대표 브랜드로 함께 한다. 이 외에도 300개 인기 브랜드가 십일절 행사에 브랜드 특가 상품과 함께 참여한다.

냉장고·세탁기·건조기·무선청소기 등 십일절 인기 상품인 대표 생활가전을 비롯해 에어컨·제습기·써큘레이터 등 여름 계절가전 들이 타임딜로 진행된다. 스마트폰·태블릿 등 디지털 가전과 여름 의류·호텔 숙박권·여행가방 등 여름 바캉스 대비 상품들도 타임딜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시네마·제주항공 등 쏠쏠한 E쿠폰 할인상품들이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매일 공개된다.

11번가의 월간 십일절은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5000원 할인 쿠폰이 매일 한 번씩 제공된다. 추가로 우주패스 회원에게 제공되는 7대 카드사 최대 8000원 장바구니 쿠폰과 11일 하루 T멤버십 11%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십일절 기간 중 SK페이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