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포인핸드 손잡고 유기동물 '입양 홍보 벽화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루페인트(090350)는 유기동물 입양문화 업체 포인핸드와 손잡고 '입양 홍보 벽화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포인핸드는 전국 보호소 유실·유기동물에게 가족을 찾아주는 플랫폼 업체다.
챌린지 참여는 서울 마포구에 있는 포인핸드 입양문화센터를 방문해 옥상에 마련된 벽화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노루페인트(090350)는 유기동물 입양문화 업체 포인핸드와 손잡고 '입양 홍보 벽화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포인핸드는 전국 보호소 유실·유기동물에게 가족을 찾아주는 플랫폼 업체다. 매년 1만 마리 이상 유기동물에게 가족을 찾아주고 있다.
챌린지는 동물 입양 문화를 만들고 대중의 관심과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챌린지 참여는 서울 마포구에 있는 포인핸드 입양문화센터를 방문해 옥상에 마련된 벽화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게시물 한 건당 하림펫푸드 후원 사료(100g)를 유기동물에게 전달한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가족을 만나지 못하는 동물들의 안타까운 사연과 가치를 올리다 사회공헌 캠페인 활동을 연계하기 위해 벽화 후원을 진행했다"며 "유기 동물 모습을 그대로 옮겨진 챌린지 벽화는 스트리트 아트 디렉터 한해동 작가와 협업해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년 전국적으로 10만 마리 이상의 유기동물들이 발생하지만 절반에 가까운 동물들은 가족을 다시 만나지 못한다"며 "챌린지를 계기로 유기동물을 위한 다양한 후원과 홍보 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