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미니멀 디자인· 최상 주행 성능 '유니맥스'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미니멀한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술력을 결합한 '유니맥스(UNIMAX)'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맥스' 컬렉션은 에어로-트랙(Aero-trac™) 서스펜션 휠 시스템에 브레이크 기능을 더한 첫 컬렉션으로 바퀴의 소음과 진동을 혁신적으로 줄여주어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맥스' 컬렉션은 에어로-트랙(Aero-trac™) 서스펜션 휠 시스템에 브레이크 기능을 더한 첫 컬렉션으로 바퀴의 소음과 진동을 혁신적으로 줄여주어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브레이크 기능은 캐리어 상단에 위치한 버튼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어 캐리어를 원하는 위치에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기능성의 결합으로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2022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최우수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하기도 했다.
확장이 가능한 25인치 및 28인치 사이즈의 캐리어는 탑 오프닝 구조로 내부의 깊은 공간에 스포츠 장비 또는 헬멧 등 부피가 크고 수납이 어려운 아이템들도 편하게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내부에는 롤업 가능한 디바이더 패드를 더했다. 세 가지 사이즈 제품 모두 메탈 로고가 새겨진 코너 프로텍터 및 마그네틱 지퍼 풀러를 더한 잠금장치 등으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한편, 지속가능성을 향한 노력의 일환으로 '유니맥스' 내부 안감은 쌤소나이트가 개발한 재활용 플라스틱 물병으로 만든 '리사이클렉스(RECYCLEX™)'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내부 안감은 물론 캐리어의 핸들과 손잡이에는 '마이크로밴(Microban®)'사의 항균·항진 기술력을 적용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