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K-패션기업의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 서비스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진이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패션기업들의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
한진은 10일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 마이페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한진이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패션기업들의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
한진은 10일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 마이페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진은 지난해 6월 국내 우수한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서비스인 'SWOOP(숲)'을 론칭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에 물류 및 마케팅 등을 통한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지난 2월 체결한 업무협약을 통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한 준비를 마치고 지난 4월부터 오는 2024년 1월까지 해외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국내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관련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한다.
한진은 마이페어 고객사를 대상으로 패션 및 전시에 특화된 국제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글로벌 셀러 대상으로 운영 중인 해외배송 서비스 '글로벌 원클릭'을 할인 요금으로 제공한다. 또 'SWOOP(숲)'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어 서비스 홍보에 나선다.
마이페어는 한진 숲이 주관하는 브랜드관이 해외 박람회에 참가할 경우 해당 브랜드관에 특화된 참가 업무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또 참가 결과 분석 데이터 제공과 함께 참가 내용을 패션 전문사를 통해 홍보한다.
한진 관계자는 "해외 박람회는 국내 우수한 K-패션 브랜드에게 해외 진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전문 솔루션을 보유한 마이페이와 같은 기업과의 협업으로 국내 우수한 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판로개척에 성과를 낼 수 있는 SWOOP(숲)의 패션 물류 비즈니스 역량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진家 조현민 시험대 '디지털플랫폼 사업본부' 출범…"글로벌 시장 공략"
- 한진, 美 LA서 팝업행사 연다…중소기업 성장·진출 지원
- 한진, 중진공 주관 '2023년 온라인수출 공동물류사업' 수행기관 선정
- 한진그룹, 강릉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억원 기탁
- 조현민 한진 사장, 美 팝업행사서 고객 소통 전면에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박장범 KBS 사장 후보자
- [포토]인사청문회서 답변하는 박장범 한국방송공사 사장 후보자
- 산림청, 신혼부부와 함께하는 '숲 가꾸기 체험' 개최
- [포토]디올백 들고 질의하는 조인철 의원
- [포토]박장범 후보자 '쉽지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