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고딩엄마, 녹화 도중 가출 "나는 없어도 되는 사람" ('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고딩엄마 이유리가 방송 녹화 도중 '가출'을 감행하는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
10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7회에서는 만 18세에 고딩 엄마가 된 후, 현재 15개월 된 아들을 키우고 있는 이유리와 남편 박재욱이 동반 출연한다.
이유리-박재욱 부부의 이야기는 10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17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고딩엄마 이유리가 방송 녹화 도중 '가출'을 감행하는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
10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7회에서는 만 18세에 고딩 엄마가 된 후, 현재 15개월 된 아들을 키우고 있는 이유리와 남편 박재욱이 동반 출연한다. "너무 심심해서 출연을 신청했다"고 밝힌 이유리는 현재 남편과 대화가 거의 단절되어버린 상황과 갈등 내막을 공개한다.
현재 전라북도 진안의 시골 마을에서 대화 상대 전혀 없이 외진 시골살이 중인 이유리는 남편의 친구들이 기습 방문하자 "오랜만에 사람들을 만난다!"며 격하게 기뻐한다. 그러나 이어진 삼겹살 파티에서 남편이 친구들과의 대화에만 집중하고 아내에게 눈길 한 번 주지 않자 섭섭함을 느낀다.
친구와 아들만 챙기는 남편의 행동에 이유리는 늦은 밤 둘만의 대화 시간을 시도하지만, 남편은 "피곤하다, 내일 얘기하자"며 상황을 회피한 상황. 결국 분노한 이유리는 "말이 안 통한다"며 캐리어에 짐을 싸고, 이를 본 박재욱은 캐리어를 뒤집어 버리는 '완력'을 행사해 상황은 더욱 극으로 치닫는다.
부부의 극한 갈등을 지켜보던 MC 인교진은 "생각보다 심각하다, 서로를 아프게 후벼 파네"라며 속상해한다. 이인철 변호사 역시, "이혼에 이르기까지 다섯 가지 단계가 있는데, 지금의 모습은 이혼 직전의 상황"이라고 냉정하게 진단한다.
결국 다음 날, 이유리는 집 안에서 자취를 감추고, 박재욱은 아들을 홀로 돌보며 이유리에게 전화를 건다. 하지만 이유리는 끝내 전화를 받지 않아 긴장감을 조성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박미선은 "엄마도 여자인데, 남편이 아내를 안 쳐다보니 자존감이 떨어지는 것"이라고 박재욱에게 쓴소리를 한다. '무뚝뚝 끝판왕'의 면모로 출연진들에게 "오늘 틀렸다…"는 반응을 자아낸 박재욱의 태도와, 이유리의 가출 사태 전말은 10일(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리-박재욱 부부의 이야기는 10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17회에서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뭐라했기에 "말실수 후회"('돌싱포맨')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장미화, 당당함 뒤 뼈아픈 과거 "결혼 3년만 이혼, 장손이라고 子 뺏겼지만…" ('같이삽시다')[SC리
- [SC이슈]정재용, 고부 갈등으로 19세 연하 전처와 이혼했나…우울증도 고백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