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30주년’ 앞둔 김동률, 4년만 신곡 ‘황금가면’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동률이 신곡 '황금가면'을 발표하고 돌아온다.
김동률 소속사 뮤직팜은 10일 김동률이 신곡 '황금가면'을 오는 11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김동률의 신곡 발표는 지난 2019년 8월 '여름의 끝자락' 이후 약 4년 만이다.
김동률은 지난 9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황금가면' 무빙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가수 김동률이 신곡 ‘황금가면’을 발표하고 돌아온다.
김동률 소속사 뮤직팜은 10일 김동률이 신곡 ‘황금가면’을 오는 11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김동률의 신곡 발표는 지난 2019년 8월 ‘여름의 끝자락’ 이후 약 4년 만이다. 김동률은 지난 9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황금가면’ 무빙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무빙 티저 포스터에는 횡단보도에 서 있는 한 남자의 뒤로 지하철이 빠르게 도심을 관통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하철의 빠른 궤적과 그 사이에 우두커니 서 있는 남자의 모습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김동률은 1993년 MBC 대학가요제로 얼굴을 알린 뒤 1994년 듀오 ‘전람회’ 1집으로 데뷔했다. 이후 잦은 앨범 발매는 아니지만 ‘감사’, ‘취중진담’, ‘답장’ 등 히트곡을 꾸준히 선보인 김동률은 내년 데뷔 30주년을 앞두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재개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시청률 4% ‘놀면뭐하니’ 쇄신 들어간다! 이이경·박진주·정준하·신봉선 하차
- 한혜진, 178cm에 57kg인데 살쪘다고 푸념 “매일매일 마라탕 1개씩 먹어”(‘한혜진’)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기안84, 회사 주인 바뀌었다.. “정들어버렸다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살자”
- “가족 여행인데 왜 날 두고 갔나” 이강인 여행 SNS에 팬들이 보인 반응
- 기안84, 회사 주인 바뀌었다.. “정들어버렸다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살자”
- 세븐♥이다해, 하객· 식장에만 억 소리 나는게 아니었다
- 장미화 “계주가 9500만원 들고 도주..이혼도 하고 별짓 다해”(‘같이삽시다’)
- 윤혜진, 딸 어버이날 편지에 “영밉상이네”...무슨 일?
- [단독] 인피니트 아버지 울림 이중엽 대표, 조건없이 ‘인피니트’ 상표권 양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