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새 싱글 ‘한강에서’ 25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폴킴이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폴킴의 새 싱글 '한강에서'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폴킴은 최근 열린 뮤직페스티벌 '올해도 글렀나봄' 무대에서 '한강에서' 일부를 첫 공개하며 "반응이 좋으면 발매하겠다"고 관객과 약속했는데, 실제로 그 곡을 이번에 녹음하게 됐다.
한편 폴킴의 본격적인 새출발을 알리는 싱글 '한강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폴킴이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폴킴의 새 싱글 ‘한강에서’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발매일은 오는 25일로 암시했다.
이번 싱글은 폴킴이 새 소속사에서 출발을 알린 뒤 발표하는 첫번째 신곡이다.
폴킴은 최근 열린 뮤직페스티벌 ‘올해도 글렀나봄’ 무대에서 ‘한강에서’ 일부를 첫 공개하며 "반응이 좋으면 발매하겠다"고 관객과 약속했는데, 실제로 그 곡을 이번에 녹음하게 됐다. 또 폴킴은 1절에서 가창을 멈추면서 "이 다음부터는 다른 주인공이 있다"고 암시했는데, 그 아티스트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폴킴의 본격적인 새출발을 알리는 싱글 ‘한강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발매 전까지 ‘한강에서’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힌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송영길, 원래 쓰던 휴대폰 프랑스서 폐기… 새 폰 SNS 삭제 후 제출
- 조응천 “저 친구가 저렇게 돈 많았어?”… ‘김남국 코인 논란’ 본질 지적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해야죠”
- 동성男 발가락 몰래 빨다가…유명 호텔 50대 지배인 체포
- “러 상대 진짜 전쟁”…‘전쟁’ 공식 선언 푸틴, 추가 동원령·계엄령 내릴 듯
- ‘몸낮춘 실세’ 장제원…‘신핵관 부상’ 이철규·박성민
- ‘청첩장 발송’…정몽원 HL 회장, 백지연 전 앵커와 사돈 맺는다
- 北개성공단 21곳서 동시다발 버스·트럭·인파 포착…“공장 대규모 무단 가동”
- 트럼프, ‘성폭행’ 민사소송 첫 패소…성추행 등에 500만달러 배상 평결
- 스타 2명과 불륜 폭로… 자서전 제작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