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분노의 질주10' OST 참여…한국인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17일 개봉을 앞둔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의 OST에 참여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10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 측은 방탄소년단 지민이 '분노의 질주10'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참여했다고 밝히며, '엔젤 파트1'(Angel Pt.1)의 트레일러 버전 음원을 지난 9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 측은 방탄소년단 지민이 ‘분노의 질주10’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참여했다고 밝히며, ‘엔젤 파트1’(Angel Pt.1)의 트레일러 버전 음원을 지난 9일 공개했다.
지민은 미국 힙합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코닥 블랙(Kodak Black)과 NLE 초파(NLE Choppa)가 작업한 ‘엔젤 파트1’의 보컬로 참여,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한 중독성 강한 곡인 ‘엔젤 파트1’은 영화 ‘분노의 질주10’의 메인 테마곡으로 극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좌우할 전망이다. 작품 속 압도적 액션과 어우러지며 관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모두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지민은 한국 아티스트로서 최초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OST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그 의미를 더한다. 또한 트레일러 음원과 함께 공개 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서 직접 등장한 지민의 모습만으로도 추후 공개될 ‘앤젤 파트1’ 뮤직비디오의 기대감을 더한다. 이 곡의 공식 풀 버전은 오는 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분)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 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17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체 썩은 물로 양치를..' 구미APT 물탱크 미스터리[그해 오늘]
- “5시간 걸린 제주도…폭우 속 비행에 사람들은 비명 질렀다”
- 백지연 전 앵커·정몽원 HL그룹 회장, 사돈 된다
- 집 주변 서성이던 낯선 이들의 정체…주민 눈에 딱 걸렸다
- "운전 마음에 안 들어" 삼단봉으로 대리기사 폭행한 병원장 '집유'
- "구슬 아이스크림 훔친 X학년 X반" 초등생 신상공개한 무인점포
- '총기 참변' 한인가족에 애도의 손길…벌써 18억원 모금
- 가수 장미화 "아파트 한 채 4500만원 시절, 곗돈 9500만원 날려"
- "내가 안 죽였다" 친부살해 무기수 김신혜, 재심 재개
- 故서세원 ‘가짜뉴스’ 이용…월 4억 벌어들인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