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안은진, 여전한 '슬의생' 우정 "예쁜 언니들이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은진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함께 출연한 전미도, 신현빈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배우 전미도, 신현빈과 함께 화면을 바라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안은진은 전미도와 신현빈이 선물한 듯한 케이크에 초를 꽂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이들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쌓았고 5월 6일 안은진의 생일을 맞아 이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안은진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함께 출연한 전미도, 신현빈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안은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예쁜 언니들이랑"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배우 전미도, 신현빈과 함께 화면을 바라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안은진은 전미도와 신현빈이 선물한 듯한 케이크에 초를 꽂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이들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쌓았고 5월 6일 안은진의 생일을 맞아 이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안은진은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 출연하며 눈물 마를 날 없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