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5, 6월 18일 단독 콘서트 개최[공식]
가수 1415가 내달 18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0일 유니버설 뮤직 측은 1415(주성근, 오지현)가 오는 6월 18일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1415 CONCERT’로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1415의 여섯 번째 단독 공연으로, 지난 1월 개최한 ‘1415 단독 콘서트 : 롤링 28주년 기념 공연’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1415는 기존 자주 진행했던 공연장을 벗어나 처음으로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만큼 팬들을 위해 더욱 특별한 스테이지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1415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구성은 물론, 오리지널리티가 느껴지는 무대, 탁월한 라이브 역량, 독보적인 감성으로 러닝타임을 빈틈없이 이끌어갈 예정이다.
특히 앞선 단독 공연에서 두 멤버의 솔직 담백한 입담과 진정성 넘치는 팬서비스로 또다른 볼거리를 선사한 바, 이번 역시 적극적인 관객 소통형 공연으로 공감의 장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가 더해진다.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의 답가로 유명한 ‘선을 그어 주던가’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1415는 이후 ‘봄이 온 것 같애’ ‘SURFER’를 발매하는 등 꾸준한 음악 행보로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EP ‘naps!’에는 DAY6의 메인보컬 원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1415는 앨범 활동을 비롯해 작사, 작곡, 편곡, 아트 디렉팅 등 다재다능한 프로듀서형 아티스트로 음악성을 인정받았으며, 다수의 OST 가창 및 광고 음악에도 힘을 보태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1415의 단독 콘서트 ‘1415 CONCERT’는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개최되며, 오는 12일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