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내 아이돌 태양과 함께 음악할 수 있어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가수 태양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한편 '슝!'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트렌디한 힙합 비트가 어우러진 곡으로 태양의 청량한 보컬에 블랙핑크 리사의 감각적인 래핑이 더해져 마치 드라이브를 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후렴구의 엔진 사운드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특별함을 더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블랙핑크 리사가 가수 태양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9일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에 앨범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수록곡 '슝!'(feat. LISA of BLACKPINK) 퍼포먼스 비디오 비하인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태양은 그루비함과 파워풀함이 더해진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확 잡아 끌었다. 리사 역시 마찬가지다. 태양과 리사의 독보적인 춤선과 힙한 스웨그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양은 "이번 곡은 리사가 피처링을 도와줘서 의미가 남다르고 너무 기분이 좋다, 이 곡은 무조건 리사랑 해야 되겠다고 생각했었다"라며 "참여해줘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리사는 "어릴 때부터 팬이었다, 내 아이돌인 태양 오빠랑 함께 음악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고 영광스럽다"라며 "나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화답해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엿보게 했다.
한편 '슝!'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트렌디한 힙합 비트가 어우러진 곡으로 태양의 청량한 보컬에 블랙핑크 리사의 감각적인 래핑이 더해져 마치 드라이브를 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후렴구의 엔진 사운드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특별함을 더하게 한다. 현재 전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