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월간 십일절…반값 쇼핑지원금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가 5월 월간 십일절을 맞아 '반값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반값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월간 십일절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이 구매 당일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11번가는 "1일부터 시작된 슈퍼히어로페스타에 이어 월간 십일절까지 5월 연이은 쇼핑기회를 맞이한 고객 쇼핑 부담을 덜고 명품 당첨 행운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11번가가 5월 월간 십일절을 맞아 ‘반값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반값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월간 십일절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이 구매 당일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11번가는 추첨을 통해 매일 50명씩, 총 250명 당첨자에게 반값 쇼핑지원금으로 구매한 결제 금액 절반을, 최대 5만 포인트까지 SK페이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11번가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와 함께하는 명품 드로우도 진행된다. 매일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우아럭스 드로우는 루이비통, 셀린느, 프라다, 에르메스, 생로랑 상품을 매일 하나씩 공개한다.
11번가는 “1일부터 시작된 슈퍼히어로페스타에 이어 월간 십일절까지 5월 연이은 쇼핑기회를 맞이한 고객 쇼핑 부담을 덜고 명품 당첨 행운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월간 십일절 주제는 ‘얼리 써머(Early Summer) 성큼 다가온 여름으로 퐁당’으로, 부쩍 더워진 5월 날씨에 미리 준비하는 여름 쇼핑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P&G, 다이슨 등 국내외 톱 브랜드 15곳이 대표 브랜드로 함께하며, 그 외에도 300개 인기 브랜드가 십일절 행사에 브랜드 특가 상품과 함께 참여한다.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무선청소기 등 십일절 인기 상품인 대표 생활가전을 비롯해 에어컨, 제습기, 써큘레이터 등 가전 제품이 타임딜로 판매되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지털 가전과 여름 의류와 호텔 숙박권, 여행가방 등 바캉스 대비 상품들도 타임딜에서 만날 수 있다. 그 외 롯데시네마, 제주항공 등 쏠쏠한 E쿠폰 할인상품들이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매일 공개된다.
또한 월간 십일절 기간 11번가는 모든 고객에게 3천원 할인 쿠폰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5천원 할인 쿠폰을 매일 한 번씩 지급한다. 우주패스 회원에게는 7대 카드사 최대 8천원 장바구니 쿠폰과 11일 하루 T멤버십 11% 추가 할인, SK페이포인트 추가 적립 등도 제공한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번가, 100대 브랜드와 열흘 간 인기 상품 할인 판매
- 11번가, 판매자 맞춤형 컨설팅 프로그램 운영
- 11번가, SK페이 오프라인 NFC 결제 시작
- 11번가, 위니아 인기가전 할인 판매
-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탑재시 과열"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20주년' 지스타2024, 21만명 다녀갔다…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