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알뜰폰 통신사 제휴 ‘투자 지원금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알뜰폰 사업자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알뜰폰 이용 고객에 대한 '투자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알뜰폰 'U+유모바일(U+UMOBILE)'과 '사람과연결' 두 곳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개 회사의 알뜰폰 서비스 이용 고객이 간편투자플랫폼 'U.TOO(유투)'에서 최초로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최대 6개월간 매월 1만원의 투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알뜰폰 사업자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알뜰폰 이용 고객에 대한 ‘투자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 고객들이 5월 한 달 동안 ‘U.TOO’를 통해 1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매수, 매도 포함)할 경우 1만원이 지급되며, 6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 거래 시 매월 1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최근 알뜰폰 가입자가 1,300만명을 넘어서며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알뜰폰 이용 고객에게 색다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제휴사 별로 각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U.TOO’와 ‘U+유모바일’, ‘사람과연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체 썩은 물로 양치를..' 구미APT 물탱크 미스터리[그해 오늘]
- “5시간 걸린 제주도…폭우 속 비행에 사람들은 비명 질렀다”
- 백지연 전 앵커·정몽원 HL그룹 회장, 사돈 된다
- 집 주변 서성이던 낯선 이들의 정체…주민 눈에 딱 걸렸다
- "운전 마음에 안 들어" 삼단봉으로 대리기사 폭행한 병원장 '집유'
- "구슬 아이스크림 훔친 X학년 X반" 초등생 신상공개한 무인점포
- '총기 참변' 한인가족에 애도의 손길…벌써 18억원 모금
- 가수 장미화 "아파트 한 채 4500만원 시절, 곗돈 9500만원 날려"
- "내가 안 죽였다" 친부살해 무기수 김신혜, 재심 재개
- 故서세원 ‘가짜뉴스’ 이용…월 4억 벌어들인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