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SNS, 종현·설리·구하라 이어 추모 계정 전환 “위안 찾는 공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상을 떠난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SNS 계정이 추모 계정으로 전환됐다.
최근 문빈의 SNS 계정은 '추모' 계정으로 바뀌었다.
'추모'를 클릭하면 '문빈님을 추모하며 기념 계정으로 전환된 계정이다. 기념 계정은 고인의 삶을 추모하고 위안을 찾기 위한 공간'이라고 안내한다.
앞서 故 종현과 설리, 구하라의 SNS 계정도 추모 계정으로 바뀌어 온라인 추모 공간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세상을 떠난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SNS 계정이 추모 계정으로 전환됐다.
최근 문빈의 SNS 계정은 '추모' 계정으로 바뀌었다. '추모'를 클릭하면 '문빈님을 추모하며 기념 계정으로 전환된 계정이다. 기념 계정은 고인의 삶을 추모하고 위안을 찾기 위한 공간'이라고 안내한다.
해당 SNS 기념 계정은 사망 증명 후 신청할 수 있다. 기념 계정으로 전환된 후에는 누구도 로그인을 할 수 없다. 생전 고인이 공유했던 게시물은 그대로 남는다.
앞서 故 종현과 설리, 구하라의 SNS 계정도 추모 계정으로 바뀌어 온라인 추모 공간이 됐다.
한편, 문빈은 지난 달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이후 소속사 판타지오 사옥엔 고인을 추모하기 위한 공간이 마련됐다. 아스트로 멤버들을 비롯해 세븐틴 승관, 신비 등 문빈의 연예계 절친들이 이곳을 방문했다.
추모 공간은 49재인 오는 6월 6일까지 운영된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또 출연자 논란 ‘하트시그널4’ 의사 남친설 해명했지만[TV보고서]
- “3끼 다 먹고도10일만 -7kg” 무조건 빠지는 윤은혜 다이어트 식단
- 덱스와 인도 간 기안84, 얼굴 반쪽된 근황 “세상에 이런 나라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