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미자' 김태현 "장인 장광X장모 전성애 사위감으로 에릭→조인성 픽, 부담多"('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현이 장모 전성애를 향한 서운함을 고백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김태현·미자 부부와 미자의 어머니 전성애까지 출연해 마라맛 입담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김태현이 장모 전성애를 향한 서운함을 고백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김태현·미자 부부와 미자의 어머니 전성애까지 출연해 마라맛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김태현은 "사실 장모님 앞에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난감해서 3명에게 섭외가 들어왔을 때 안나간다고 했다. 아내와 장모님이 안 나가도 된다고 말하니 갑자기 집안 공기가 싸 해지는걸 느꼈다. 그래서 나오게 됐다"고 동반 출연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미자의 짝으로 김태현이 아닌 다른 사람을 점 찍었다는 전성애는 "점 찍어둔건 아니다. 멀쩡한 사람들이 TV에 꽤 나오지 않나. 그중 우리 딸하고 잘 맞겠다 말했던 사람이 에릭이었다. 난 에릭이 좋았다. 잘생기고 부드럽고 자기 분야에서 이름을 날리고 우리 딸하고 잘 맞겠다 싶었는데 훌러덩 팔려갔다"고 씁쓸해했다.
이를 듣던 사위 김태현은 가시방석 기분을 드러냈다. 그는 "나와 많이 다른 분이다. 사실 장인어른(장광)의 예비사위 픽은 현빈, 조인성이었다. 많은 부담을 느꼈다가 마지막 사위 후보가 지상렬이었다. 그때부터 해볼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했다. 자존감이 많이 올라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미자 역시 부모님의 사위 이상형에 대해 폭로해 웃음을더했다. 미자는 "김태현과 비밀 연애하고 있는데 어느날 부모님이 부르시더니 '우리는 너를 다녀온 사람에게 보내기로 했다'고 하더라. 돌싱에게 결혼시키겠다는 거다. 특히 사별한 돌싱을 선호하셨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탁재훈은 전성애에게 "아버님과 마지막 키스 언제 했나?"라는 얄��은 질문을 던져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전성애는 "우리 아직 휴지기 아니다"며 부부애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딸 미자의 반응은 달랐다. 미자는 "키스하신다고? 너무 싫어. 너무 소름 돋는다. 제발 아니라고 해달라"고 귀를 막았다. 사위 김태현도 "두분이 사실 투닥투닥 자주 다투시는데 우리가 가면 갑자기 키스하신다니까 믿겨지지는 않는다"고 웃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뭐라했기에 "말실수 후회"('돌싱포맨')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장미화, 당당함 뒤 뼈아픈 과거 "결혼 3년만 이혼, 장손이라고 子 뺏겼지만…" ('같이삽시다')[SC리
- [SC이슈]정재용, 고부 갈등으로 19세 연하 전처와 이혼했나…우울증도 고백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