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美 '빌보드 200' 자체 최장기 차트인 타이

최하나 기자 2023. 5. 10.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자체 최장기 차트인 타이기록을 세웠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9일(이하 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5월 13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190위를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자체 최장기 차트인 타이기록을 세웠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9일(이하 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5월 13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190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14주 연속 차트인을 유지한 이 앨범은 올해 발매된 K-팝 그룹의 앨범 중 '빌보드 200'에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이어 가고 있다.

특히,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지난해 5월 발매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최장기 차트인 타이기록(14주)을 작성했다. 지난 2월 11일 자 '빌보드 200'에 1위로 진입했던 이 앨범은 3주 연속 '톱 10', 11주 연속 '톱 100'에 랭크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자체 기록 경신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이 외에도 '톱 앨범 세일즈' 차트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나란히 역주행하며 각각 11위에 올랐고, '월드 앨범' 차트에서는 6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아티스트 100' 차트에는 83위로 재진입했다.

지난 6일 샬럿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IN U.S.의 화려한 막을 올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벨몬트 파크, 워싱턴 D.C., 덜루스, 샌안토니오,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내 6개 도시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 가며, 오는 8월 5일에는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