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소년판타지’ 1만석 규모 日 아레나 투어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가 팬콘서트의 열기에 힘입어 일본 아레나 투어를 계획 중이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은 7월 9일 열리는 일본 팬 콘서트에 이어 데뷔를 예정하고 있는 올가을 1만 석 이상의 객석 규모인 아레나 투어를 예고, 일본 내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소년판타지’가 팬콘서트의 열기에 힘입어 일본 아레나 투어를 계획 중이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은 7월 9일 열리는 일본 팬 콘서트에 이어 데뷔를 예정하고 있는 올가을 1만 석 이상의 객석 규모인 아레나 투어를 예고, 일본 내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일본 아레나 투어를 예고한 ‘소년판타지’는 7월 9일 5천 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에서 2회 공연을 진행한다. 10일 오후 11시 59분 1차 마감을 앞둔 일본 팬 콘서트는 대기자만 무려 1만 명이 몰렸고,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유우마, 하야토, 히카리, 히카루 등 ‘소년판타지’의 일본인 참가자들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글로벌 투표는 물론, 여러 플랫폼을 통해 열기가 확산되고 있다. ‘소년판타지’가 방영되는 일본 OTT 아베마(ABEMA)를 비롯해 네이버 라인 글로벌, 티켓 발매 플랫폼 ‘로손 티켓’ 등에서는 ‘소년판타지’ 채널이 개설되는 등 남다른 인기가 두드러지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일본 내 약 1만 5천 개의 로손 편의점 매장에서는 ‘소년판타지’ 팬 콘서트 포스터가 부착, 오는 7월 ‘소년판타지’가 보여줄 글로벌 영향력에도 대중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사진=펑키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또 출연자 논란 ‘하트시그널4’ 의사 남친설 해명했지만[TV보고서]
- “3끼 다 먹고도10일만 -7kg” 무조건 빠지는 윤은혜 다이어트 식단
- 덱스와 인도 간 기안84, 얼굴 반쪽된 근황 “세상에 이런 나라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