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지금보다 20대때가 더 좋다? 결혼 후가 더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삐 풀린 캠퍼들' 김원준이 '진실게임'에 도전한다.
10일 오후 4시 방송되는 우리동네 B tv '고삐 풀린 캠퍼들' 6회에서는 군산 캠핑의 둘째 날을 맞은 김원준 김기욱 듀이 최준혜의 군산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후 최준혜와 듀이는 감성이 가득한 경암동 철길마을로 향하고 김원준과 김기욱은 군산의 유명한 빵집을 찾아간다.
'고삐 풀린 캠퍼들' 6회는 이날 오후 4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고삐 풀린 캠퍼들' 김원준이 '진실게임'에 도전한다.
10일 오후 4시 방송되는 우리동네 B tv '고삐 풀린 캠퍼들' 6회에서는 군산 캠핑의 둘째 날을 맞은 김원준 김기욱 듀이 최준혜의 군산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네 사람은 '고삐 해제권' 찬스로 토마호크를 증정받고 기뻐한다. 이에 김기욱은 '야생 캠퍼'의 면모를 발산하며 토마호크를 굽기 시작한다. 하지만 최준혜는 "고기가 검은색이 됐다"며 의심을 거두지 못해 폭소를 안긴다.
다음 날 아침, 6대 반장 선거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젠가' 게임을 하며 웃음꽃을 피운다. 이후 최준혜와 듀이는 감성이 가득한 경암동 철길마을로 향하고 김원준과 김기욱은 군산의 유명한 빵집을 찾아간다.
각자 투어를 마친 '고삐캠 4인방'은 다시 캠핑장에 모이고, 최준혜와 듀이가 철길 마을에서 사온 여러가지 물건들을 구경하면서 동심과 추억에 젖는다. 이후 듀이와 최준혜는 나물 반찬을 만들고, 김기욱은 두릅나물을 활용한 '두릅 댄스'를 시전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돈나물 초고추장 무침과 찌개를 완성한 이들은 점심을 맛있게 먹은 뒤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진실게임에도 나선다. 이때 김기욱은 "다시 태어나도 지금 아내와 결혼할 것이냐"는 질문을 받고는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그러나 이내 '거짓말 판독기'에 손을 얹고 소신 답변을 내놓는데 "악!"이란 비명과 함께 답변이 '거짓'으로 판명 나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에 화가 난 김기욱은 '거짓말 탐지기' 판독에 오류가 있다며 강력하게 주장하고, 곧장 김원준에게 "지금보다 20대 때가 더 좋았냐"는 질문을 던진다. 김원준은 "당연히 결혼 후가 더 행복하지"라고 답한 뒤, 딸에게 영상편지까지 띄운다. 과연 김원준의 대답이 '진실' 판정을 받을지, 네 사람의 티키타카가 폭발한 '진실게임' 현장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외에도 '고삐캠 4인방'은 이웃 캠퍼들과 식재료를 교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가 하면, 바지락 요리와 소고기구이 등으로 푸짐한 저녁을 보내는 모습으로 힐링을 안긴다.
'고삐 풀린 캠퍼들' 6회는 이날 오후 4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