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렌터카 허츠, 여행지차량 할인·무료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오는 6월 30일까지 전 세계 렌터카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동시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차량 픽업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허츠의 규정 및 조건에 따르면 할인 프로모션은 시간 및 주행 거리에 따른 차량 렌트 요금에 적용되며 세금, 부가세 및 기타 선택 서비스 비용 등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오는 6월 30일까지 전 세계 렌터카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동시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차량 픽업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10일 허츠에 따르면,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대형 세단 이상의 차량을 8일 이상 렌트할 경우 적용되며, 출국 24시간 이전까지 예약하면 된다.
유럽 지역에서는 중형(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은 출국 24시간 이전까지다. 해당 국가는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페인 및 영국 등이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모든 차량 등급에 대해 만 5일 이상 렌트 시 15% 추가 할인을 적용하며, 출국 48시간 이전까지 예약 완료돼야 한다. 행사 참여 국가는 일본,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브루나이, 라오스, 필리핀 등이다.
다만, 괌-사이판은 연중 특별 프로모션을 별도로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을 추가로 받지는 않는다.
허츠의 규정 및 조건에 따르면 할인 프로모션은 시간 및 주행 거리에 따른 차량 렌트 요금에 적용되며 세금, 부가세 및 기타 선택 서비스 비용 등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공통 사항으로는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과 국제 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40만원은 기본이다” 게임에 빠진 40대 ‘역대급’ 돈 썼다
- "XX 컴백하지 말까" 유튜브서 욕설한 아이돌 논란…"부적절 언행 사과"
- “아이패드 사지, 누가 삼성 사?” 조롱 받던 삼성 결국 이런일이
- 송가인, 어버이날 통 큰 효도…엄마한테 벤츠 선물
- 백지연 전 앵커, 현대家와 사돈 된다…내달 결혼식
- “44.2도, 체감은 50도” 펄펄 끓는 ‘휴가 명소’ 이 나라, 무슨 일이
- “10억하던 마포 32평 전세가 4억이라고?” 폭락 전세의 진실 [부동산360]
- ‘美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벌써 군대 문제까지…너무 먼 이야기”
- “이러다 액정 무사할까” 얇아도 너무 얇은 아이폰 신작 두께는?
- "포르쉐 뺑소니+음주?" 대통령실 출신 유명 女변호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