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모니카, 홍콩국제공항 한국 캠페인 메인무대 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정부와 캐세이퍼시픽항공 등이 홍콩여행 활성화를 위한 무료항공권·관광할인권 배포를 골자로 하는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캠페인을 벌이는 가운데, 홍콩국제공항이 한국 강남에서 모니카 등이 이끄는 프라우드먼 공연, 무료항공권 당첨자 선정 등 붐업행사를 연다.
홍콩국제공항은 오는 13일 부터 이틀간 서울 반포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스테이지에서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캠페인의 한국 론칭을 기념해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홍콩정부와 캐세이퍼시픽항공 등이 홍콩여행 활성화를 위한 무료항공권·관광할인권 배포를 골자로 하는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캠페인을 벌이는 가운데, 홍콩국제공항이 한국 강남에서 모니카 등이 이끄는 프라우드먼 공연, 무료항공권 당첨자 선정 등 붐업행사를 연다.
홍콩국제공항은 오는 13일 부터 이틀간 서울 반포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스테이지에서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캠페인의 한국 론칭을 기념해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의 메인무대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화제를 모은 여성 아티스트 그룹 ‘프라우드먼’이 선다. 리더 모니카와 립제이가 이끄는 프라우드먼은 팬들을 위해 포토행사와 축하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홍콩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하고, 홍콩행 무료 항공권 추첨 이벤트도 현장에서 벌인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40만원은 기본이다” 게임에 빠진 40대 ‘역대급’ 돈 썼다
- "XX 컴백하지 말까" 유튜브서 욕설한 아이돌 논란…"부적절 언행 사과"
- “아이패드 사지, 누가 삼성 사?” 조롱 받던 삼성 결국 이런일이
- 송가인, 어버이날 통 큰 효도…엄마한테 벤츠 선물
- 백지연 전 앵커, 현대家와 사돈 된다…내달 결혼식
- “44.2도, 체감은 50도” 펄펄 끓는 ‘휴가 명소’ 이 나라, 무슨 일이
- “10억하던 마포 32평 전세가 4억이라고?” 폭락 전세의 진실 [부동산360]
- ‘美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벌써 군대 문제까지…너무 먼 이야기”
- “이러다 액정 무사할까” 얇아도 너무 얇은 아이폰 신작 두께는?
- "포르쉐 뺑소니+음주?" 대통령실 출신 유명 女변호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