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류필립♥' 미나 "나이 들수록 식욕 억제 안 돼" 고충 토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굶는 다이어트에 대해 경고했다.
미나는 "그래서 굶고 다이어트하면 안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미나는 "그래서 평소에 운동하고 근육을 만들어 놓고 드셔야 된다"라며 "저는 이틀을 그랬는데 만약에 한 일주일 동안 막 다이어트 심하게 하면 그 후에 미쳐서 다 먹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미나는 2018년 17살 연하 아이돌 가수 출신 류필립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가수 미나가 굶는 다이어트에 대해 경고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필미커플 - 17살 연상연하 부부'에는 '간만에 피맥 먹다가 싸웠어요 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미나는 남편 류필립과 함께 피자, 파스타 등을 맥주와 함께 먹었다. 미나는 먼저 "배스킨라빈스 쿼터 혼자 다 먹었다"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굶고 다이어트하면 보상심리 때문에 더 살찐다"라면서 "방송에서 폴 댄스 하느라 아침, 저녁에 샐러드랑 샌드위치, 점심에 쉐이크. 이틀 동안 다이어트식으로 먹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그러니까 별의별 게 다 먹고 싶더라"라고 말했고, 류필립은 "원래 다이어트할 때 가장 중요한 게 멘탈"라고 덧붙였다. 미나는 "그래서 굶고 다이어트하면 안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류필립은 "굶고 다이어트하면 오래 못 한대"라고 언급했다. 이에 미나는 "그래서 평소에 운동하고 근육을 만들어 놓고 드셔야 된다"라며 "저는 이틀을 그랬는데 만약에 한 일주일 동안 막 다이어트 심하게 하면 그 후에 미쳐서 다 먹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미나는 "나이 들수록 식욕이 더 억제가 안 되는 것 같다"라며 "예전에는 2주 정도까지도 관리했었다. 그런데 어제, 그제 이틀을 저녁에 샐러드 먹는데 너무 힘들었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미나는 2018년 17살 연하 아이돌 가수 출신 류필립과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MBN 예능 ‘모던 패밀리’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들은 현재 부부 유튜브 채널 '필미커플-17살 연상연하 부부'를 통해 소통 중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미자, ♥김태현과 비밀 연애 중에…"'이혼 보다 사별이 더 낫다'고 통보 받아"('돌싱포맨')
- [종합] 송혜교·송은이, '절도범' 만나러 간 옥주현 보며 "해코지 하면 어쩌지?" 고민 | 텐아시아
- '놀면 뭐하니' 개편의 아이러니, 역량 부족 PD→멤버 차별은 '여전' [TEN초점] | 텐아시아
- 박서진, 알혼 가요제 진 차지..."안성훈, 보고 있나?" 도발('화밤') | 텐아시아
- 미자, 장광X전성애 파격 신랑감 통보에 충격..."결혼 상대로 사별한 돌싱 권하시기도"('돌싱포맨')
- '40억대 건물주' 채연, 수익 비결 이거였네…"군부대 행사"('탐비') | 텐아시아
- 김태리, '매란의 新 왕자' "무대는 먹고살기 힘든 세상 버티게 해주는 꿈"('정년이') | 텐아시아
- 김대호 "최종 꿈은 은퇴..월급 중요하지만, 프리는 아직"('강연자들') | 텐아시아
- [종합]추신수 "군면제 후 대표팀 기피? 구단이 반대..지도자는 아직"('뉴스룸') | 텐아시아
- [종합]"가짜 아들 떼어 놓고 네 아빠 찾아라" 조미령, 子 최태준에 마지막 유산…('다리미패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