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대학교 후배 김의영 ‘미스트롯’과 달리 예뻐져” (화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가인이 김의영에게 칭찬 같은 공격했다.
송가인은 대결 상대로 김의영을 택했고 장민호가 "친분이 있으셨죠?"라고 묻자 송가인은 "친분은 사실 없었고 '미스트롯' 하면서 대학교 선후배라는 걸 알았다"고 답했다.
장민호는 5자 토크를 제안했고 김의영은 송가인에게 "드레스여신"이라고 칭찬했다.
김의영은 어쨌든 칭찬이라고 받으며 송가인에게 "예뻐지세요"라고 공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이 김의영에게 칭찬 같은 공격했다.
5월 9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만든 노래로 알혼 가요제가 펼쳐졌다.
송가인은 대결 상대로 김의영을 택했고 장민호가 “친분이 있으셨죠?”라고 묻자 송가인은 “친분은 사실 없었고 ‘미스트롯’ 하면서 대학교 선후배라는 걸 알았다”고 답했다.
이에 장민호가 “왜 선택 했냐”고 묻자 송가인은 “후배이기도 하고 아까 장구를 못 치는데 너무 까불어서 혼내줘야겠다. 녹화 딜레이를 너무 시켜서”라고 재치 있게 대답했다.
김의영은 “언니랑 대결할 수 있다는 자체가 영광이다. 학교 다닐 때도 언니가 노래 잘하기로 유명했다. ‘미스트롯’에 이어 ‘화밤’을 함께 하게 돼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장민호는 5자 토크를 제안했고 김의영은 송가인에게 “드레스여신”이라고 칭찬했다. 송가인은 “예뻐졌어요”라며 김의영이 “‘미스트롯’에서 봤던 모습이랑 달라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붐은 “공격 같기도 하고 칭찬 같기도 하다”고 평했다.
김의영은 어쨌든 칭찬이라고 받으며 송가인에게 “예뻐지세요”라고 공격했다. 송가인은 “노래나 잘해”라고 마지막 한 방을 날려 웃음을 더했다.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또 출연자 논란 ‘하트시그널4’ 의사 남친설 해명했지만[TV보고서]
- “3끼 다 먹고도10일만 -7kg” 무조건 빠지는 윤은혜 다이어트 식단
- 덱스와 인도 간 기안84, 얼굴 반쪽된 근황 “세상에 이런 나라가”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