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도 알고 있다”...PSG와 결별은 ‘기정사실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마르가 팀을 떠날 의향이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10일(한국시간) "PSG는 네이마르와 동행을 끝내려고 한다. 네이마르 역시 구단의 결정을 알고 있으며, 이번여름 PSG를 떠나 새로운 환경을 맞이하고 싶어 한다"는 브라질 매체 UOL의 보도를 인용해 전했다.
네이마르와 PSG의 결별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매체에 따르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 뉴캐슬이 네이마르에게 관심을 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네이마르가 팀을 떠날 의향이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10일(한국시간) “PSG는 네이마르와 동행을 끝내려고 한다. 네이마르 역시 구단의 결정을 알고 있으며, 이번여름 PSG를 떠나 새로운 환경을 맞이하고 싶어 한다”는 브라질 매체 UOL의 보도를 인용해 전했다.
네이마르와 PSG의 결별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7년 PSG 유니폼을 입은 잦은 부상으로 인해 기복이 심했다. PSG에서 173경기를 뛰면서 118골을 넣었지만 온전한 시즌을 보낸 적이 한 차례도 없다. 그간 여러 이적설이 불거졌지만, 실제로 성사된 계약은 없었다.
매체에 따르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 뉴캐슬이 네이마르에게 관심을 표하고 있다.
관건은 네이마르의 연봉이다. 현재 그는 PSG로부터 5000만 유로(약 727억 원) 정도를 수령 중이다. 매체는 “이적에 앞서 해결해야 할 부분이다. 그럼에도 여러 구단이 그를 노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시청률 4% ‘놀면뭐하니’ 쇄신 들어간다! 이이경·박진주·정준하·신봉선 하차
- 한혜진, 178cm에 57kg인데 살쪘다고 푸념 “매일매일 마라탕 1개씩 먹어”(‘한혜진’)
- 장미화 “계주가 9500만원 들고 도주..이혼도 하고 별짓 다해”(‘같이삽시다’)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기안84, 회사 주인 바뀌었다.. “정들어버렸다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살자”
- “가족 여행인데 왜 날 두고 갔나” 이강인 여행 SNS에 팬들이 보인 반응
- ‘최고의 스타들과 불륜 고백’ 美 섹시스타의 자서전 출간 연기 [할리웃톡]
- 윤혜진, 딸 어버이날 편지에 “영밉상이네”...무슨 일?
- 세븐♥이다해, 하객· 식장에만 억 소리 나는게 아니었다
- [단독] 인피니트 아버지 울림 이중엽 대표, 조건없이 ‘인피니트’ 상표권 양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