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인치 TV를 50만원대에…이마트, 가성비 TV 내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일렉트로맨 65형 구글 TV'를 출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일렉트로맨 65형 구글 TV는 기존 55형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이마트는 65형 TV 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54만9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 측은 "65인치 이상 대화면 선호 고객이 늘고 TV로 다양한 활용을 하는 문화가 정착 중"이라며 "이런 추세를 고려해 가성비 TV를 내놓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기존 55형 업그레이드…할인 행사도
[서울=뉴시스] 심동준 기자 = 이마트는 '일렉트로맨 65형 구글 TV'를 출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일렉트로맨 65형 구글 TV는 기존 55형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65인치 대화면을 채택했고 스마트 TV 기능을 더할 수 있다.
65형 제품은 최근 대화면 선호 추세에 맞춰 크기를 키운 동시에 차세대 운영체제(OS)를 반영한 게 특징이다.
우선 인공지능(AI) 기능을 활용해 개인별 콘텐츠 추천, 자녀 보호 기능, 직관적 메뉴 구성 등을 기존 제품 대비 변화가 있다.
또 넷플릭스·유튜브·디즈니+·애플TV 등을 시청할 수 있으며, 여러 게임·스포츠·뉴스 등 애플리케이션을 접목해 사용할 수 있다.
리모컨을 통한 음성 검색 기능이 있고 4K 초고선명(UHD)과 블루투스 무선 사운드바 연결을 지원한다. 전국 100여 곳 센터에서 애프터서비스(AS)도 된다.
이마트는 65형 TV 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54만9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는 15만원 할인된 가격이다.
이마트 측은 "65인치 이상 대화면 선호 고객이 늘고 TV로 다양한 활용을 하는 문화가 정착 중"이라며 "이런 추세를 고려해 가성비 TV를 내놓은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