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과거 사진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 기획사 하이브(HYBE)의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멤버들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9일 온라인 등지에는 보이넥스트도어 멤버의 과거 사진이 업로드됐다.
가수 및 프로듀서 지코(ZICO)가 담당하는 것 외엔 알려진 바가 없던 보이넥스트도어는 최근 멤버 명과 타이틀곡이 공개돼 본격적인 데뷔 시동을 걸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장수 기자] 연예 기획사 하이브(HYBE)의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멤버들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9일 온라인 등지에는 보이넥스트도어 멤버의 과거 사진이 업로드됐다. 사진이 공개된 멤버는 태산, 재현이다.
공개된 두 사람의 과거 사진은 데뷔 전임에도 완성된 비주얼이었다. 이에 팬들의 관심이 더 뜨거워지는 모습이다.
가수 및 프로듀서 지코(ZICO)가 담당하는 것 외엔 알려진 바가 없던 보이넥스트도어는 최근 멤버 명과 타이틀곡이 공개돼 본격적인 데뷔 시동을 걸고 있다. 오는 30일 공개 예정인 디지털 싱글 '후!(WHO!)'는 3개의 타이틀 곡으로 구성됐다.
하이브의 산하 레이블 어도어가 탄생시킨 그룹 '뉴진스(NewJeans)'도 지난해 8월 1일 데뷔 동시에 선보인 디지털 싱글 '뉴 진스(New Jeans)'도 3개 타이틀 곡으로 '어텐션(Attention)', '하이프보이(Hype boy)', '쿠키(Cookie)'를 선보였다.
보이넥스트도어 '후!(WHO!)'의 타이틀 곡은 '돌아버리겠다', 'One and Only(온 앤 온니)', '세레나데(Serenade)'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중 재현, 태산, 운학이 '돌아버리겠다', '세레나데(Serenade)' 작업에 참여해 크레딧에 이름이 올렸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온라인 플랫폼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 "딸이 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박미선 의견은? - TV리포트
- 女 스타, 살쪘다는 이유로 맞았다 - TV리포트
- 송가인, 돈 얼마나 많으면...'외제차' 선물로 플렉스 - TV리포트
- 너무 쉽게 성공한 배우...신세 한탄 - TV리포트
- 이혼 4개월 만...공개 연애 시작한 인기 가수 - TV리포트
- 55세 엄정화의 '몸매 관리' 루틴 - TV리포트
- 재혼한 송중기, 진짜 경사났다 - TV리포트
- '슬의생' 곽선영, 사실 유부녀였다 - TV리포트
- 걸그룹 멤버가 '양성애자'라 고백하고 들은 비난 - TV리포트
- 로코퀸, 성형중독 의혹...몰라보게 달라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