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 이혼 원인은 고부갈등?

손봉석 기자 2023. 5. 10. 0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캡처



DJ DOC 정재용이 이혼 후 심경을 말했다.

9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 엔터테인먼트’에는 “최초공개! DJ DOC 정재용! 무당을 찾아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가 됐다.

정재용을 만난 무속인은 “돈이 다 어디 갔나. 내가 연예인이라 말을 못 해 그렇지 속과 정신이 병이 들어 울고 싶다”라고 말했고, 정재용은 고개를 끄덕이며 “우울증이 심했다. 공황장애 비슷하게”라고 말했다.

정재용은 “힘내고 있다. 저 스스로가 힘낸다고 말하는 게 쑥스러운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사실 생각이나 마음이 고장 난 것 같아 병원에 가보려고 했다. 상담도 받아보고 약도 처방받으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주위에서도 가보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약이 나쁜 게 아니다’, ‘계속 방치하면 너만 안 좋다’고 해서 가보려고 했는데 무서웠다. 괜히 약을 먹는 게 싫었다. 이겨내 보려고 한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정재용은 전처와의 결혼 생활 문제도 간접적으로 전다. ‘어머니와 서로 지나치게 의지하다 아내와 갈등이 생겼냐’는 매화아씨의 말에는 “맞다. 너무 놀랐다. 그렇게 쉽게 읽히게 생겼냐. 옷을 다 벗고 얘기하는 기분”이라며 이혼 전 고부 갈등이 있었다고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정재용은 2018년 19세 연하인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와 결혼했다. 이후 정재용은 2019년 5월 첫째 딸을 얻어 축하를 받았다.

하지만 지난해 5월 결혼 4년 만에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정재용 소속사는 당시 “정재용과 이선아가 최근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이혼했다”고 밝힌 바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