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여행가본 적 없어, 공항 호텔 경기장 왕복” (뭉뜬 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가 진짜 여행은 가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5월 9일 방송된 JTBC '뭉뜬 리턴즈'에서는 박세리, 윤성빈, 김민경, 김동현이 로마 배낭여행을 떠났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박세리는 "여행이란 건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윤성빈도 "여행을 목적으로 가는 게 아니라 시합을 목적으로 가는 거라 여행을 안 가봤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세리가 진짜 여행은 가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5월 9일 방송된 JTBC ‘뭉뜬 리턴즈’에서는 박세리, 윤성빈, 김민경, 김동현이 로마 배낭여행을 떠났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박세리는 “여행이란 건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윤성빈도 “여행을 목적으로 가는 게 아니라 시합을 목적으로 가는 거라 여행을 안 가봤다”고 말했다.
박세리는 “여행이란 개념이 아예 없다. 공항에서 호텔에 가서 짐 내리고 경기장 갔다가 호텔에서 짐 싸고 다시 공항이니까. 여행을 못 갔다”며 여행이 아닌 출장 개념을 설명했다.
김동현은 “운동을 했기 때문에 잘 맞을 것 같기도 하고”라며 박세리, 윤성빈, 김민경과 케미를 기대했다. 윤성빈 역시 “마음 맞는 사람이 있고 비슷한 사람이 있으면 재미있지 않을까”라고 기대했다.
박세리는 “처음으로 여유롭게 즐겁게 자유롭게 여행하고 추억을 많이 쌓고 왔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사진=JTBC ‘뭉뜬 리턴즈’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현정 이요원 노사연…안영미 논란에 美 원정출산 스타 재조명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유깻잎, 피멍+퉁퉁부은 얼굴 ‘화들짝’…윤곽수술 직후 공개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세븐♥이다해 선택한 결혼식 12만원 답례품 화제…뭐길래?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찰리 채플린, 충격적인 여성 편력→미국서 추방 (벌거벗은 세계사)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오디션에서 신민아 연기 따라했다가 탈락”에 김우빈 빵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