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노원구, 어르신 장수 축하 잔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9일 노원구청에서 열린 '구순 백순 어르신 장수 축하 잔치'에 참석해 축하케익 커팅을 하고 있다.
장수 어르신을 축하하고 봉양한 자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2019년 처음으로 개최된 이후 올해 4년 만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100세 어르신 6명, 90세 이상 어르신 49명 및 가족을 비롯하여 오승록 노원구청장, 국회의원, 시·구의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9일 노원구청에서 열린 ‘구순 백순 어르신 장수 축하 잔치’에 참석해 축하케익 커팅을 하고 있다.
장수 어르신을 축하하고 봉양한 자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2019년 처음으로 개최된 이후 올해 4년 만에 개최됐다. 2019년에는 100세 어르신과 가족이 대상이었지만 올해에는 90세 어르신들도 초청하여 잔치를 베풀고 존경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100세 어르신 6명, 90세 이상 어르신 49명 및 가족을 비롯하여 오승록 노원구청장, 국회의원, 시·구의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오승록 구청장은 “장수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참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오래오래 행복하게 노원에서 살 수 있도록 대상포진 예방접종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노원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렇게 처참한 적 처음"…'이태원참사 반년' 상권 여전히 '휑'
- 故서세원 ‘가짜뉴스' 이용…월 4억 벌어들인 유튜버
- 위믹스 몰빵 투자로 수사?…"국산 코인 기피대상 되나" 우려 커져
- 다투고 홧김에 샤넬백 ‘주스 테러’…前남편 배상액 얼마?[사랑과전쟁]
- “韓, 낳거나 절멸하거나…‘무자녀세’ 검토도”[ESF 2023]
- "구슬 아이스크림 훔친 X학년 X반" 초등생 신상공개한 무인점포
- 출산 앞둔 안영미의 미국 行…현행법상 군대 면제 가능할까
- 정명석 변호인이 '그것이 알고 싶다' 법률 자문?…"관계 無, 해촉 결정"
- "내가 안 죽였다" 친부살해 무기수 김신혜, 재심 재개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