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이태리 여행 중 공개 프러포즈 보며 “축하해요. 축하한다고” 씁쓸(아이비리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 아이비가 예비 부부를 부러워했다.
아이비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사진 찍어줄 사람 없는 혼자 하는 이태리 여행(로마)'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로마 여행을 떠난 아이비는 바티칸 미술관에 방문했다.
아이비는 "정말 크고 멋지고 웅장하다. 역시나 실제로 보는 것만큼 영상에 안 담긴다"라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지윤기자] 뮤지컬 배 아이비가 예비 부부를 부러워했다.
아이비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사진 찍어줄 사람 없는 혼자 하는 이태리 여행(로마)’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로마 여행을 떠난 아이비는 바티칸 미술관에 방문했다. 아이비는 “정말 크고 멋지고 웅장하다. 역시나 실제로 보는 것만큼 영상에 안 담긴다”라며 감탄했다.
그러면서 “어제와 다르게 날씨가 너무 좋다. 마치 뒤에 배경이 롯데월드 같다. 이번에 제 사진과 영상을 많이 못 찍었지만 눈에 예쁜 모습을 많이 담았다”며 웅장한 배경을 영상에 담았다.
그때 사람들의 환호성이 들리기 시작했다. 멋진 배경을 삼아 한 커플의 프러포즈 장면을 포착한 것. 아이비는 “부러움 보통 아이요. 축하해요. 축하한다고”라고 소리치며 부러워 했다.
한편, 아이비는 최근 뮤지컬 ‘물랑루즈’에서 1890년대 프랑스 파리에 있는 클럽 ‘물랑루즈’의 최고의 스타 ‘사틴’과 무명 작곡가 ‘크리스티안’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을 연기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시청률 4% ‘놀면뭐하니’ 쇄신 들어간다! 이이경·박진주·정준하·신봉선 하차
- 기안84, 회사 주인 바뀌었다.. “정들어버렸다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살자”
- 한혜진, 178cm에 57kg인데 살쪘다고 푸념 “매일매일 마라탕 1개씩 먹어”(‘한혜진’)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세븐♥이다해, 하객· 식장에만 억 소리 나는게 아니었다
- “가족 여행인데 왜 날 두고 갔나” 이강인 여행 SNS에 팬들이 보인 반응
- 윤혜진, 딸 어버이날 편지에 “영밉상이네”...무슨 일?
- ‘최고의 스타들과 불륜 고백’ 美 섹시스타의 자서전 출간 연기 [할리웃톡]
- 유깻잎, 성형 수술 후 확 달라진 얼굴 “부기 차이 미쳤다”
- ‘효녀 가인이어라~’ 송가인, 母에 억대 외제차 선물..어버이날 ‘플렉스’